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10월 개강 국비지원교육 내일배움카드제 선착순 모집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1-09-19 09:56
서울--(뉴스와이어)--실무중심의 패션특성화 수업으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에서 구직자 취업을 위한 80%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제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개인별 수준과 진도에 따라 초급, 중급, 고급 과정 중 선택이 가능하고, 특히 초급 과정의 경우 전공에 관계없 패션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다.

초급 및 중급 과정에서는 패션일러스트레이션(디자인 스케치), 패턴메이킹(여성복 패턴 및 봉제), 디자인 이론 및 실습(복식사, 소재, 색채)과정을 요일별로 차별화된 실기실습 수업 위주로 진행하고, 고급과정에서는 도식화, 상품기획, 브랜드런칭, 패션포토샵 및 일러스트레이터 과정 등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응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수료생들이 직접 작성한 수강후기(www.hrd.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수업만족도 또한 높이 평가되고 있으며, 수업 이외에도 현장에서 활동 중인 유명 디자이너나 본교 출신 선배 특강, 국내외 취업특강 등을 마련하여 보다 현실적인 자료와 정보 등을 제공해 주고 있다.

수료 후에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에서 운영하는 취업센터를 통해 취업연계를 받을 수 있으며, 패션디자이너, 패턴사, 스타일리스트, 패션샵마스터, MD 등 다양한 분야로 취업이 가능하다. 현재 내일배움카드제 출신의 수료생들이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패션 업계의 리더가 되기 위한 후배들의 노력도 계속 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제는 10월 17일(월) 초급 및 중급과정 개강을 시작으로, 10월 24일(월)에는 고급과정이 개강될 예정이다. 현재 선착순 접수 중으로, 거주지 지역 관할 고용센터에서 내일배움카드 발급 신청을 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아카데미 교무행정실
최미영 대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