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체계적인 보안관제 인력 양성 시스템 강화 돌입

- 국내 최고전문 인력 양성 시스템 보유, 연수 프로그램 강화를 통한 서비스 업그레이드 추진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1-09-19 11:47
서울--(뉴스와이어)--융복합보안관리 전문기업 (주)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 www.igloosec.co.kr)는 체계화, 고도화 된 보안관제 서비스 “HUSKY SERVICE”를 제공해 오고 있다.

보안관제 전문업체로서 수많은 레퍼런스를 비롯한 우수한 서비스는 이미 정평이 나 있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이글루시큐리티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심도 있고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

우선 보안관제 서비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전문 인력의 확보’라는 점에서 이글루시큐리티는 기존의 체계적인 인력 양성 시스템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앞으로 시행될 ‘보안관제 전문업체 지정’에 해당 된 업체들의 치열한 시장 경쟁이 예상되면서 전문적인 역량을 갖추지 못한 업체들과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고자 좀더 세분화된 시스템으로 보안관제 인력들을 관리할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 인력 양성 시스템은 교육장에서 이론으로만 이루어지는 교육이 아닌, 실제 보안관제가 수행되는 현장에서 직접 이루어지는 연수프로그램을 통해 기본기가 충실할 뿐만 아니라 곧바로 실전에 투입 되어도 손색 없는 탄탄한 전문 인력을 양성할 목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인력 양성 프로그램의 교육 기간은 3~6개월로 이글루시큐리티의 본사 및 파견 사이트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이글루시큐리티가 지정한 교육과정(보안교육학원, KISA 아카데미, 이글루시큐리티 자체교육)을 수료한 인력과 정보보안 관련 학과 졸업자, IT경력 1년 이상의 정보보호 업무 전환 희망자들을 각 기수별로 약 30명씩 선발, 우수한 성적으로 과정을 마친 수강자는 이글루시큐리티의 인턴 자격이 주어지고, 국내 최고의 보안관제 전문업체만이 수행할 수 있는 “보안관제 현장 연수과정”을 통해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자세한 접수일자와 방법은 10월 초 취업사이트 등을 통해 공지,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으로, 실제 근무는 10월 말경부터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글루시큐리티의 조창섭 상무는 “이글루시큐리티가 그 간 쌓아온 인력 양성 시스템을 비롯한 보안관제 분야의 노하우는 타 업체가 쉽게 따라오기 힘든 내공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보안관제 시장의 성장에 따라 최정예 전문 인력을 통한 서비스는 더욱 빛을 발할 것이며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관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의지를 보였다.

이글루코퍼레이션 개요
이글루코퍼레이션(대표 이득춘)은 글로벌 정보보안기업을 목표로 1999년 11월 설립됐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기업의 업무 환경, 업무 수행 방식의 혁신을 앞당기고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는 핵심 기술을 구현하는 데 매진하며, 국내 SIEM (통합보안관제)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어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부 주경숙 차장(팀장)
02-3404-8631
010-332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