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l Painter 12 출시…전문 디지털 아트 리얼리즘·창의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 수립

- 새로운 실제 브러시, 독창적 현대 미술 도구, 사용자 편의 위한 새로운 인터페이스 추가

뉴스 제공
코렐
2011-09-19 17:49
오타와 캐나다--(뉴스와이어)--한국 Corel Korea(지사장: 김준오)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아트 스튜디오인 Corel® Painter™ 12가 한국에 공식 출시됐다. Corel Painter 12는 업계 최고의 뛰어난 기능을 탑재함과 동시에 가장 사실적인 디지털 페인팅 및 일러스트레이션 도구로, 최고의 속도를 자랑하고 사용자 정의성이 뛰어난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추가하여 전문가들에게 기존 도구로 구현이 어려웠던 새로운 기술과 창작의 자유를 제공한다.

미술의 가능성을 변화시키다

새로운 Corel Painter 12는 Mac 및 Windows 모두에서 지원되며 두 플랫폼에서 최대 5배 빨라진 브러시 속도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빈 캔버스에서 창작하거나 좋아하는 사진에 그림 효과를 적용하는 경우에도, 새로 추가된 실제 수채화, 실제 젖은 오일 기능 등의 강력한 브러시를 이용하여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던 Natural-Media® 페인팅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독특한 브러시는 새롭고 놀라운 리얼리즘을 통해 흐르고 혼합되는 페인트, 물 또는 용제와 텍스처의 유동성과 점착력을 다시 생산해내고 있다.

Corel Painter 12는 현대적 미술 도구로 실제 세계의 미디어로는 구현이 불가능한 놀라운 디자인의 창조를 가능하게 하여 미술적 자유를 더욱 높여준다. 새로운 만화경 또는 만다라 페인팅은 브러시 스트로크를 3~12개 평면에서 컬러풀한 형태 또는 블렌드의 균형된 스펙트럼으로 변환해준다. 새로운 거울 페인팅은 평면을 수직 및 수평으로 미러링하여 자동 대칭을 빠르게 구현한다. 또한 거울 배치를 이동하거나 회전하여 탁월하고 독특한 모양의 표현이 가능하다.

Corel Painter 12는 새롭게 설계된 사용자 정의성이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하여 창의적 워크플로에 원활히 통합되어 사용자의 생산성을 더욱 향상시켜준다. 새로운 탐색 패널, 업데이트된 패널 및 팔레트 동작, 사용자 정의 워크플로 작업 공간, 색과 레이어의 향상된 보존 기능, 공통 키보드 단축키를 탑재한 Corel Painter 12는 특히 Photoshop으로 작업하는 전문가에게 보완적 도구로 최적화 되어있다.

www.corel.com/painter 에서 Corel Painter 12의 새로운 기능과 향상된 기능의 전체 목록을 볼 수 있다.

관련 후기

Corel Painter 제품 매니저 앤디 처치(Andy Church)는 “Corel Painter 커뮤니티는 Corel의 개발 우선 순위에서 언제나 원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미술가들이 창의적 비전을 확장, 표현하면서 가장 뛰어나고 사실적인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영감은 미술가들이 제공하지만, Painter는 어떤 창작 환경에서도 가능하지 않은 파워, 자유 그리고 제어력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일러스트레이터 겸 도시 미술가인 마이크 톰슨(Mike Thompson)은 “Painter 12는 나의 소재와 개념에 생명을 주는 수준의 미술적 리얼리즘을 주고 내 작품을 돋보이게 합니다. 나의 전문성은 Painter의 브러시, 리얼리즘 그리고 Painter가 제공하는 시간 절감 효과에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라고 말했다. 마이크 톰슨의 갤러리는 www.miketartworks.com 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순수 미술가이자 저자, 교육자인 셰어 스라이넨-펜다비스(Cher Threinen-Pendarvis)는 “새로 설계된 인터페이스는 능률적이면서도 사용하기가 더욱 효율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한다면 Painter가 가장 적절한 응용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Painter를 통해 실제 수채화 브러시로 가장 사실적이면서 자연스러운 수채화 브러시 스트로크, 워시, 텍스처를 그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셰어 스라이넨-펜다비스의 작품은 www.pendarvis-studios.com 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Corel Painter 12의 새 기능을 모두 알아 보고 모든 기능이 작동하는 모든 무료 평가판 다운로드는 www.corel.com/painter 에서 가능하다.

미디어 및 블로거 리소스

리뷰어의 자료, 이미지 및 비디오 등 Corel Painter 12에 대한 추가 리소스는 www.corel.com/newsroomwww.corel.com/painterdemogallergy 에서 제공된다.

Painter 커뮤니티 만나기

Facebookwww.facebook.com/corelpainter 에서 Corel Painter 소식 보기
CorelPainterwww.twitter.com/corelpainter 에서 업데이트 보기
Painter Factory www.painterfactory.com 가입하기

Corel Painter로 작업된 디지털 페인팅 기법 중 Painter 마스터가 가장 선호하는 기법의 컬렉션은www.corel.com/20things 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Corel 정보

Corel은 세계 최고의 소프트웨어 업체 중 하나로서 전세계 75개국에서 현재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Corel은 사람들이 좀 더 흥미롭고 창의적이며 설득력 있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한다. 그동안 Corel은 오랜 세월에 걸쳐 쉽게 배우고 사용할 수 있으며 생산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신뢰받는 제품의 공급업체로서 명성을 쌓아왔고 소프트웨어 혁신, 디자인 및 가치 증진 성과를 인정 받아 관련 업계에서 수여하는 수백 가지의 상을 받았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Corel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CorelDRAW® Graphics Suite, Corel® Painter™, Corel DESIGNER® Technical Suite, Corel® PaintShop Photo®, Corel® VideoStudio®, Corel® WinDVD®, Corel® WordPerfect® Office, WinZip®, Corel® Digital Studio™와 같이 세계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브랜드가 있다.

코렐 개요
Corel의 제품은 잘 구축된 국제 판매 유통망, 소매상, 원제조업체, 온라인 제공업체 및 Corel의 글로벌 웹 사이트 등을 통해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캐나다 오타와에 있으며 미국, 영국, 독일, 중국, 대만과 일본에 해외 지사가 있습니다. Corel의 주식은 나스닥에서는 CREL로, TSX에서는 CRE라는 코드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com

연락처

코렐코리아
김준오 지사장
010-5281-416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BB미디어
이길선 실장
02-333-6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