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홍보마케터과정, 내달 3일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설

2011-09-20 09:14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소셜미디어교육아카데미에서는 10월 6일부터 3일간 소셜미디어홍보마케터과정을 진행한다.

국무총리실, 기아자동차, 롯데카드 등에서 소셜미디어홍보교육을 진행한 바 있는 최 교수는 “10년후 전망 좋은 직업에 홍보전문가가 선정되었고 최근 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중요해지면서 미국에서는 소셜네트워크전문가가 각광받고 있으며 많은 기업에서 소셜미디어에 능통한 홍보전문가를 찾고 있으나 홍보전문가가 부족한 실정”이라고 말했다.

지원자격은 소셜미디어홍보(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올레온에어 등)에 관심있는 분, 대 중소기업에 소셜미디어홍보마케터로 입사를 꿈꾸시는 분, 기업 및 프랜차이즈업체 홍보담당자 등이며, 강의내용은 SNS활용홍보기법, 1인 인터넷방송국 올레온에어, 소셜미디어홍보성공사례 및 전략, 온라인신문활용기법, 검색엔진최적화마케팅 등을 배운다.

강사진은 최재용 교수 외 소셜미디어전문강사, 우수블로거들이 맡았으며 문의는 02-553-8617 이나www.mdkorea.net 으로 하면된다.

수강생 특전으로 3주간 최재용 교수의 특강을 무료수강할 기회를 주며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발행 “소셜미디어홍보마케터” 수료증을 수여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