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공동집행위원장,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참관
- 아시아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참관 및 협력 방안 모색
올해로 4회를 맞는2011년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 허남식 부산광역시장)는 ‘광고의 미래’를 주제로 8월 25일부터 사흘간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세계적인 국내외 광고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올해 46개국에서 7,130편의 광고작품이 참여하여, 전년 대비 31% 가까운 폭발적인 출품작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유럽, 북미, 남미, 아프리카 등 다른 대륙에서도 출품작이 증가하며 명실상부 전세계인이 즐기는 광고 축제라는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festival.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5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가 오는 8월 부산 해운대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AI-vertising, AI 광고 마케팅 시대’를 주제로, 광고·마케팅 산업의 시대상을 반영한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영역 확장을 통해 더욱 다양한 전 세계의 마케팅 광고 사례와 크리에이티브 기법을 발굴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이 보도자료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