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부산국제광고제 최환진 공동집행위원장,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참관

- 아시아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 참관 및 협력 방안 모색

부산--(뉴스와이어)--최환진 부산국제광고제 공동집행위원장은 18일부터 싱가포르에서 개막한 스파이크 아시아 광고제에 참관하여 최신 광고 트렌드를 살펴보고 아시아를 대표하는 부산국제광고제와의 협력방안 모색하였다.

올해로 4회를 맞는2011년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 허남식 부산광역시장)는 ‘광고의 미래’를 주제로 8월 25일부터 사흘간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에서 세계적인 국내외 광고업계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올해 46개국에서 7,130편의 광고작품이 참여하여, 전년 대비 31% 가까운 폭발적인 출품작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유럽, 북미, 남미, 아프리카 등 다른 대륙에서도 출품작이 증가하며 명실상부 전세계인이 즐기는 광고 축제라는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festival.org)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회 개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관련 국제 행사인 ‘2023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가 8월 23일(수)부터 25일(금)까지 부산 벡스코 및 해운대 일원에서 전면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는 ‘리부트!(REBOOT!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시작)’를 테마로 광고, 마케팅, 디지털, 영상 부문의 크리에이티브한 솔루션을 선보인다. 특히 현직 글로벌 전문가들이 관련 분야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콘퍼런스’와 전 세계에서 출품된 수상작과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된 경진대회의 수상작도 ‘전시’와 ‘시상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참관객들의 교류를 위해 ‘개막식’, ‘오프닝/클로징 갈라’를 비롯해 ‘네트워킹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웹사이트: http://www.madstars.org

연락처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회 조직위원회
박태열 사무국장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KPR
권진솔 AE
02-3406-22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