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한국에이즈퇴치연맹, 제7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 공모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에이즈퇴치연맹이 주관하고 보건복지부와 질병관리본부,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가 후원하는 ‘제7회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 공모전’이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광고 공모전에는 전국 대학(원)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획서, 영상, 인쇄, Outdoor, 슬로건 등 모두 5개 부문에 응모할 수 있다. 주제는 ‘에이즈 바로 알리기’, ‘감염인에 대한 편견과 차별 해소’, ‘에이즈 예방을 위한 콘돔사용 촉진’ 등과 같이 에이즈 예방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하면 된다.

응모 마감일은 10월 10일이며, 공모전 결과는 기획력, 편집 및 논리 구성력,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1월 중순에 발표될 예정이다. 보건복지부 장관상, 질병관리본부장상, 스탠다드차타드상, 한국에이즈퇴치연맹회장상 등 총 54개 작품을 선정하게 되며 수상작은 에이즈 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 홈페이지(www.adaid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 대내외홍보부 박종훈 상무는 “에이즈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지금까지 6만 명에게 에이즈 교육을 제공했다“며 “이번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통해 에이즈에 대한 올바른 인식이 널리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에이즈퇴치연맹 최현욱 부장은 “본 공모전은 전국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인지도가 매우 높은 공모전 중 하나”라며 “수상작은 세계 에이즈의 날 행사 전시를 비롯해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라며 이번 공모전에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공모전과 함께 공모전 포스터 스크랩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모전 포스터를 스크랩하여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커뮤니티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 URL을 공모전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공모전 접수 및 이벤트 참여는 제 7회 에이즈 예방 광고 공모전 홈페이지(www.adaids.net)를 통해 가능하며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adaids2011@naver.com)을 통해 하면 된다.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개요
8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1929년 조선저축은행으로 출범하여 1958년 제일은행으로 은행명을 변경한 이후 기업금융에 강점을 가진 은행으로 활동해 왔다. 스탠다드차타드의 인수 이후, 2005년 9월 12일 SC제일은행으로 행명을 바꾸고 성공적인 통합 작업을 통해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2012년 1월 11일 그룹 브랜드와 통합하며 행명을 변경한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고객이 추천하고 싶은 국내 최고의 국제적 은행’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조직으로 재편해 기업금융 고객에게는 스탠다드차타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국내와 해외 시장 간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으며, 소매금융 고객에게는 혁신적인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고 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은 사회적인 책임 의식을 가지고 한국에서 비즈니스 활동을 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스탠다드차타드의 브랜드 약속인 Here for good의 정신 하에 다양한 사회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tandardchartere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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