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2박 4일 발리여행상품 49만 9천원에 시판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09-20 18:25
서울--(뉴스와이어)--‘발리여행 이보다 더 쌀까?’

휴가철을 피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은 어디로 떠날까? 아무래도 성수기를 피한 여행은 저렴하게 떠날 수 있고 그만큼 여유가 가득하다.

한국인들의 여행은 입안 가득 음식을 급하게 넣는 분위기라면 발리로 여행을 떠나온 사람들은 곱씹는 음식을 먹는 분위기다.

훌쩍 떠나 힘들게 배낭여행을 하기보다 리조트 내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발리여행이 제격이다. 그만큼 느림이 아름다운 곳, 그곳이 발리다.

(주)여행박사는 2박 4일 발리여행을 49만 9천원에 선보였다. 가루다 항공으로 아네카 비치리조트 2박을 하는 일정으로 연장도 가능하다.

리조트 내 수영장, 해변에서 즐기는 각종 해양스포츠, 그 외 반일, 일일투어로 발리의 느낌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발리의 새하얀 백사장과 노을 지는 해변은 영화의 주인공이 되기에 충분하다.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산물 음식들은 가족여행, 허니문, 친구여행 등 다양한 사람들을 만족시킨다.

여행박사는 여행사진을 다양하게 디자인 할 수 있는 포토북 쿠폰을 제공.

관련 문의는 전화(070-7017-2257) 또는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발리여행: http://www.tourbaksa.com/promotion/promotion_view....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