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구례골마을과 농촌사랑 일사일촌 자매결연 맺어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이희권 경영지원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함께 고추, 땅콩, 고구마 수확 등 농번기 일손 돕기에 나섰으며, 구례골마을 청소년들에게 PC에서 즉시 검색가능한 USB 전자사전 ‘캐논 P320’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구례골마을 주민 희망자에 한해 장수사진을 촬영하고, 액자로 제작해 나눠주는 장수사진 이벤트도 개최하였으며, 필름 사진을 뛰어넘는 컬러 표현력과 높은 해상도의 색 재현력을 갖춘 프로페셔널 DSLR 프린터 ‘캐논 Pro9000 MarkII’로 출력하였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캐논의 기업 이념인 ‘共生(공생)’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사회풍토 조성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구례골마을과 일사일촌 자매결연을 맺게 되었다”며 “시각 장애인 안마사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헬스 키퍼(사내 안마사) 운영, 충주 성심학교 청각장애 학생을 위한 장학금 전달, 복지재단 캐논제품 무상 기증 등 다양한 ‘나눔경영’을 실천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사무기기 전문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anon-bs.co.kr
연락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마케팅전략팀
장경진
02-3450-082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4월 19일 0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