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 메이저 스폰서 참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9-21 10:44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오는 10월 6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메이저 스폰서로 참여해 영화제와 관련한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기획전을 오픈해 개막식 고객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국내 및 외국 관광객을 위한 개막식 연계 관광상품을 선보였다. 고객 초청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하나투어닷컴(www.hanatour.com)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총 5명(10매)에게 개막식 초청장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메이저 스폰서 참여를 통해 하나투어는 아시아 최대 영화 축제로 자리잡은 부산국제영화제의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공식 초청자 항공권 위탁 운영 및 국내외참가자 교통, 숙박 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영화제 기간 중에는 해운대 해수욕장 ‘BIFF 빌리지’ 내 ‘하나투어 홍보부스’를 설치해 영화제 참가 게스트와 관객에 한국의 사찰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템플스테이’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부산 및 근교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 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마케팅팀 한정훈 팀장은 “하나투어는 부산국제영화제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후원하는 한편, 드라마 제작 협찬 등 고객과의 접점에서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넓혀나가고 있다.” 며 “아시아 최대 영화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국내 최대 여행기업을 넘어 글로벌 문화 관광그룹으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부산 왕복KTX열차비보다 저렴하게 KTX교통편과 호텔 숙박을 포함한 레일텔(railtel)상품을 선보였다. 부산 토요코인 호텔과 서울-부산 왕복 KTX 열차표 그리고 조식을 포함한 1박 2일 상품을 10만 1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영화제 기간 중 관람객 편의를 위해 부산 전 지역의 다수의 관광호텔 객실을 확보해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일본 관광객을 위한 개막식 관람과 부산 관광 연계상품도 기획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