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의 SMP8670, 올해의 TV상 수상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9-21 18:04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선두업체인 Sigma Designs의 발표에 따르면, Dune HD가 Sigma Designs의 SMP8670을 이용하여 경쟁력을 제고함으로써 ConnectedWorld.TV로부터 올해의 최고 커넥티드TV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한다. 수상 제품은 유럽연합 및 CIS 에서 선두 미디어 업체인 Dune HD의 Dune HD TV-101이다. 이 상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개최된 ConnectedWorld.TV Awards 에서 수상되었다.

멀티-스크린 동영상 환경에 대한 업계 최고의 포털인 ConnectedWorld.TV의 편집장인 Neil Nixon은, “잘 알려진 브랜드의 유명한 업체 중에서, ConnectedWorld.TV 의 독자들은 Dune HD TV-101 을 올 해의 커넥티드 TV로 뽑았다.”라고 말했다.

Dune HD TV-101은 컴팩트한 하이브리드 만능 미디어 플레이어 및 셋톱박스로 스탠다드 및 고해상도 동영상(최대 풀 HD 1080p)의 재생을 가능하게 하고 디지털 TV 프로그램 수신을 지원한다. TV-101은 초소형 크기이며, 우아한 현대식 디자인에 적당한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 이 제품은 PC, NAS 또는 부착된 저장장치(HDD, USB 플래시 드라이버 또는 카드 리더기)로부터 직접 그리고 인터넷으로부터 콘텐츠를 수신할 수 있다. 이 기기는 또한 DVD 또는 SD 급 동영상 콘텐츠를 풀 HD(1080p) 또는 기타 고해상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TV-101은 USB 동글을 통하여 디지털 TV를 지원한다.

Dune HD의 회장 겸 CEO인 Dr. Konstantin Dyshlevoy는, “SMP8670은 첨단 미디어 플레이어와 셋톱박스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데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칩이다.”라며 “이제 모든 동영상, 음악 또는 사진 파일을 모두 실행할 수 있게 되어 집안을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센터로 만들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SMP8670은 Sigma Designs에서 만든 최신 미디어 프로세서 플랫폼이다. 이 새로운 칩은 700Mhz에서 실행하며 이전 세대보다 30% 적게 전력을 소비하면서 성능 면에서는 40% 증가되었다.

Sigma Designs의 미디어 프로세서 사업부의 부사장이자 총괄 책임자인 David Lynch는, “SMP8670 플랫폼은 이 제품에 대한 핵심 차별요인이었다.”라며 “이 제품이 계속 수행하는 방법은 오늘날의 첨단 미디어 환경을 위한 첨단 디지털 미디어 기능성의 품질, 중요성 및 타당성을 강조한다.”라고 말했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Public Relations
Sigma Designs
+1-408-240-7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