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10GbE의 빠른 처리속도를 제공하는 고용량 NAS 출시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09-22 08:49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백업 솔루션 및 보안 감시 전문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 QNAP, www.qnap.com)의 10GbE 지원 등으로 빠른 데이터 처리속도를 제공하는 고용량 NAS(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인 ‘Turbo NAS TS-x79U RP’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성SMB는 8개의 HDD 장착과 2U 랙 구성이 가능하고 최대 24TB의 용량을 제공하는 TS-EC879U-RP(쿼드 코어 인텔 제온(Intel® Xeon®) CPU 장착)와 TS-879U-RP(듀얼 코어 인텔 코어(Intel® Core™) i3 CPU)을 발표했다. 또한 12개의 HDD 장착과 2U 랙 구성이 가능하고 최대 36TB의 용량을 제공하는 TS-EC1279U-RP(쿼드 코어 인텔 제온(Intel® Xeon®) CPU 장착)와 TS-1279U-RP(듀얼 코어 인텔 코어(Intel® Core™) i3 CPU)을 발표했다.

Turbo NAS TS-x79U RP 제품들은 10GbE(10 기가비트 이더넷: 초당 최고 10억 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을 지원하고 1,000MB/sec 이상의 획기적인 데이터 처리량과 100,000 IOPS(초당입출력운영량) 성능을 제공하여 핵심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의 성능과 가동 시간이 요구되는 기업과 데이터 센터 (IDC)를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업계를 주도하는 IP-SAN/iSCSI ((Internet Small Computer System Interface)를 지원하는강력한 성능의 NAS 제품으로, VM웨어 레디(VMware® Ready)나 시트릭스, 젠서버 레디(XenServer Ready), 윈도우 Hyper-V 등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가상 서버 환경의 네트워크 공유 스토리지로 사용하여 클라우드 컴퓨팅(인터넷상의 서버를 통해 데이터 저장, 네트워크, 콘텐츠 사용 등 IT 관련 서비스를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컴퓨팅) 환경을 구축하는데 적합하다.

특히 시스템 장애 시에 대비하여 RAID 0, 1, 10, 5, 6, 5+ 핫스페어(hot spare: 하드디스크의 장애를 미리 예방하고 데이터의 안전한 보존 지원), 6+핫스페어, 10+ 핫 스페어, 싱글 디스크, JBOD 그리고 NAS 상의 어떤 RAID 볼륨에서라도 자동 RAID 데이터 재빌드를 위해 예비 드라이브가 고장 드라이브를 유연하게 대체할 수 있는 글로벌 핫 스페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네트워크 전체에 걸친 시스템 백업이 가능하고, 윈도우(Windows®), 맥(Mac®), 리눅스(Linux) 및 유닉스(UNIX) 등의 혼재된 OS(운영체제) 환경에서도 원활한 파일 공유는 물론, 개인 클라우드 스토리지/서버의 운영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고해상도 비디오 편집과 같은 고성능 컴퓨팅 환경 구현을 위한 필수 제품이다.

이와 함께 큐냅은 Turbo NAS 고객들에게 직관적인 UI로 로컬 데이터를 NAS로 쉽고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는 ‘Q백(QBack) V2.1’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QBack V2.1은 http://www.qnap.com/download.asp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Turbo NAS TS-x79U RP 제품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성 SMB(02-2093-1007)와 www.hansungsmb.co.kr와 큐냅 사이트(www.qna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