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유해 전자파 없는 온수 매트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11-09-23 06:00
부천--(뉴스와이어)--(주)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기존의 전기장판에서 나오는 전자파를 원천적으로 차단한 ‘귀뚜라미보일러 건강 온수 매트’ 시리즈 3종(온수 매트, 온수 패드, 온수 카펫)을 2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 건강 온수 매트 시리즈는 기존 전기장판의 단점인 전자파, 화재, 화상 등의 각종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전기열선이 아닌 온수 순환방식을 적용한 제품으로 ▲ 방바닥에서 주무시는 고객을 위한 온수매트, ▲ 침대 사용이 많은 소비자를 위한 온수패드, ▲ 거실 활동이 많은 가족을 위한 온수 카펫 등 총 3가지 제품이다.

기존 전기장판의 온도조절기를 초소형 온수보일러로 만들어서 데워진 물을 매트, 패드, 카펫의 전용 호스를 통해 순환시킴으로써 가정에서 방바닥을 온수로 난방을 하듯이 온수매트를 미니보일러의 온수로 난방을 하는 시스템으로 집안의 온돌 난방을 개별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온수 온도를 1℃ 단위로 조절이 가능하도록 하여 미세한 온도 변화에 대한 만족도를 높였으며,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저소음 파워 모터를 적용하였고, 총 7가지의 안전센서(수위센서, 바이메탈, 온도센서, 자세안전스위치, 동작센서, 안전휴즈, 동파방지)를 장착하여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그 밖에, 자율안전확인인증(KC) 및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한 제품으로 유해 전자파로부터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귀뚜라미보일러 온수 매트 전용 콜 센터(1577-9864)를 신설하여 별도로 운영한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출시에 앞서 귀뚜라미보일러 해외 거래선에 샘플을 제공하여 러시아, 몽골, 카자흐스탄, 일본 등의 주요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귀뚜라미보일러의 브랜드 신뢰성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