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l, 2011년 아태지역 디지털 아트 경진대회 개막

- 3회째 시행되는 아태지역 최대 디자인 경진 대회, 총 상금 40,000달러

뉴스 제공
코렐
2011-09-22 11:09
오타와 캐나다--(뉴스와이어)--그래픽, 생산성과 디지털 미디어 소프트웨어 선두 개발업체인 Corel사(http://www.corel.com)가 Corel Asia-Pacific Digital Art Competition 2011을 개최한다. 올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아태지역 디자인 경진대회는 총 상금 40,000달러가 넘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대회 중 하나이며, 2010년 대회에서 11개가 넘는 국가에서 참가했다.

2011년 9월 1일부터 2011년 12월 31일까지 대회가 진행되며, 아태지역의 Corel 사용자들은 누구나 응시할 수 있습니다. 우승자는 2012년 3월 15일에 Corel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대회는 일반과 학생 부문으로 나뉘며, 호주, 뉴질랜드,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과 베트남의 참가자 대상입니다. 우승한 작품은 Corel 웹사이트에 개제된다.

Corel 글로벌 마케팅의 전무이사 Juliet Kuo는 “저는 세 번째 Corel Asia-Pacific Digital Art Competition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매년 디지털 경진 대회는 아태지역 Corel 사용자 분들의 훌륭한 재능과 독창력을 발굴하고 축하하는 자리입니다. 해가 갈수록 창조성의 한계를 넓히고, 도전하고, 영감을 주는 뛰어난 작품들을 보았으며, Corel사가 디지털 아티스트들에게 CorelDRAW, Painter, VideoStudio와 PaintShop Photo Pro와 같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Corel사는 Corel Asia-Pacific Digital Art Competition 2011가 정착되고, 활동하는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창조성을 극대화하고, 놀라운 새 작품들이 보상받도록 장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참가 항목
참가 작품은 Corel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작된 디자인 또는 비디오 작품 이어야 한다. 제출한 작품은 방문객이 투표하여 우승자를 결정하는데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 동안 Corel 웹사이트에 게시될 것이다. 우승자는 인기 투표와 저명한 심판 위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선택될 것이다.

투표하기&공유하기를 위한 상품
대회 웹사이트의 방문자들은 좋아하는 작품에 투표하기, 친구들에게 정보 발송하기, 웹사이트와 블로그에 대회 링크시키는 것으로 iPad2뿐만 아니라 많은 상품에 당첨될 수 있다. Corel APAC Facebook 팬 페이지에서 참가자들은 정보를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그들의 작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스폰서
Corel Asia-Pacific Digital Art Competition 2011은 Genius, Reallusion, Wacom을 포함한 선두 브랜드의 지원을 받고 있다.

대회 웹사이트
http://www.corel.com/apac-contest에서 자세한 대회, 참가 작품 정보, 작품 제출, 방문자 투표, 우승자 발표와 우승 작품에 관해 찾을 수 있습니다.

코렐 개요
Corel의 제품은 잘 구축된 국제 판매 유통망, 소매상, 원제조업체, 온라인 제공업체 및 Corel의 글로벌 웹 사이트 등을 통해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캐나다 오타와에 있으며 미국, 영국, 독일, 중국, 대만과 일본에 해외 지사가 있습니다. Corel의 주식은 나스닥에서는 CREL로, TSX에서는 CRE라는 코드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rel.com

연락처

코렐코리아
김준오 지사장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BB미디어
유수지
02-333-6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