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탁결제원, ‘CS명품 KSD’ 만들기에 나서
모바일쿠폰은 예탁결제원 직원의 착오나 실수에 의해 고객이 예탁결제원을 2차례 이상 방문하거나 예탁결제원의 업무에 도움을 준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하의 모바일쿠폰(기프티콘)을 발행하여 증정하는 것임
이를 위해 예탁결제원은 현업 팀에서 감동고객으로 추천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107건의 모바일쿠폰(기프티콘)을 발행하여 고객에게 증정했음
이는 예탁결제원의 고객연령이 젊은 층(26~34세가 60%)임을 착안하여 젊은 취향의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한 고객맞춤형 CS활동의 일환임
또한 맟춤형 고객사은행사는 예탁결제원이 ‘Customer-Know(고객바로알기) 운동’을 통해 확보한 상시고객을 대상으로 예탁결제원의 업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친밀감을 형성하기 위해 개최하는 것임
이를 위해 예탁결제원은 지난 9월 20일 오후 사학연금빌딩 세븐스프링스에서 예탁결제본부 고객 200여명을 모시고 新증권결제시스템 구축현황 등을 설명하고 각 팀별 고객과의 만남 등 맞춤형 고객사은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으며, 고객의 높은 호응에 따라 행사 내용*을 보다 내실화하여 정례적으로 개최하기로 하였음
이는 예탁결제원 고객에서 여성고객이 다수(65% 이상)임을 착안하여 젊은 여성취향의 열린공간을 활용한 고객맞춤형 CS활동의 일환임
웹사이트: http://www.ksd.or.kr
연락처
한국예탁결제원 예탁결제업무팀
유춘화 파트장
02)3774-3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