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서버 성능관리 및 장애 모니터링 솔루션 ‘ServerMate’ 제품 출시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11-09-22 16:54
서울--(뉴스와이어)--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 www.tigensoft.co.kr)는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 성능장애관리 및 실시간모니터링 제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관련 제품 정보 : http://servermate.tigensoft.co.kr)

서버메이트는 인터넷 프로토콜 모니터링,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CPU, 디스크, 메모리, 네트워크 사용량, 프로세스 개수 등 다양한 IT인프라에 대한 성능관리 및 장애관리를 실시간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스케줄링으로 관리대상 장치를 원하는 요일, 시간에만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서버메이트는 일반적인 모니터링 솔루션이 자체 배포 및 관리를 하는 ‘에이전트’를 서버와 네트워크 장비에 설치하지 않고 표준적인 프로토콜 이용하여 모니터링을 수행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고훈호 티젠소프트 대표이사는 “IT자원이 소규모로 구성되어 있거나 규모가 작은 기관들의 경우시장에서 고가로 형성되어 있는 통합관제모니터링 제품들을 도입하기 어려운 실정을 고려하여 50%이상 가격을 저렴하게 제공하여 안정적인 IT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티젠소프트는 IT솔루션업체들과 협력을 통해 솔루션 운영서버에 번들 제품으로 제공하고 중소규모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사업영역을 크게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티젠소프트 개요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 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솔루션영업부
부장 박교수
02-2051-9857, 010-6407-22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