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교사이트 샵바인더, 옥션과 제휴하여 경매물품 가격비교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옥션과 같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올려진 제품들의 가격비교도 가능해졌다.

가격비교 사이트 샵바인더(www.shopbinder.com)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과 전격제휴, 옥션의 약 30만종에 달하는 전체 매물 중 일부 품목 에 대한 가격비교 서비스를 실시한다.

가전, 패션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제품들의 가격비교가 가능하지만 경매물품의 현재가를 실시간으로 반영하기 어려운 가격비교서비스의 특성상 즉시구매가 혹은 고정가로 판매하는 상품에 우선 한정된다.

이 서비스는 샵바인더 외에 네이버, 네이트, 비비 등 총 4개 업체에서 오는 6월 14일부터 제공될 예정이다.

옥션 마케팅실의 유수종 이사는 "이미 최저가격대를 유지하고 있는 옥션의 경매물품들이 가격비교사이트에서 검색이 되지 않아 그간 소비자들은 가격비교사이트와 옥션에서 따로 따로 최저가를 검색해야 하는 불편함이 컸다"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더욱 도모하기 위해 금번에 가격비교사이트와 제휴를 맺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샵바인더 마케팅팀의 성웅기 팀장은 “기존에는 온라인쇼핑몰상의 제품들에 한해 가격비교가 가능했는데 금번 제휴를 통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올라와있는 경매물품도 가격비교가 가능해졌다며 “가격비교서비스의 범위가 앞으로도 계속 넓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웹사이트: http://www.shopbinder.co.kr

연락처

OPQR 이미나 02-539-877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