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비전 ‘VISION 2015’ 하반기 해외 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나라비전
2011-09-23 16:35
서울--(뉴스와이어)--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전문기업 (주)나라비전(대표 한이식 www.nara.co.kr)이 제품력 강화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목표로 하는 ‘VISION 2015’를 수립하고 이를 공유하기 위해 ‘2011년 하반기 전직원 해외 워크샵’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VISION 2015’ 하반기 해외 워크샵은 웹메일과 메신저, 모바일 솔루션을 중심으로, 다각화 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시장에서의 브랜드 별 영업전략을 공유하며, 제품력 강화 전략을 제시하고,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것에 그 의미가 있다.

지난 해에도 해외여행을 겸한 워크샵으로 필리핀에 다녀온 나라비전은 1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해외 워크샵으로, 직원들의 즐거운 회사 생활이 애사심과 업무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져 장기적으로는 회사가 성장하는 긍정적인 영향이 되는 것으로 판단하여 올해도 해외 워크샵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2011 나라비전 하반기 해외 워크샵은 9월 29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에도 긴급장애신고센터를 통해 구매 제품에 대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나라비전 개요
나라비전은 300만 회원을 운영하는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 포털 솔루션 공급을 통해 확고한 입지를 굳혀 메일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였다. 메일 업계에서는 최초로 전문고객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서비스 센터를 운용하여 공공기관과 교육기관에서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미래를 보는 눈과 탁월한 기술 노하우로 모바일기반의 이메일 뿐만 아니라, 연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구축으로 전세계를 무대로 전진하고 있다.

http://nara.co.kr

웹사이트: http://nara.co.kr

연락처

나라비전 영업본부
김보배 대리
02-6334-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