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llett Prebon, tpSWAPDEAL에 대한 지원 확인

뉴스 제공
Tullett Prebon
2011-09-23 18:25
영국 런던 및 뉴욕 뉴욕 및 싱가포르 싱가포르--(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인터딜러 브로커 중의 하나인 Tullett Prebon에서 Tullett Prebon의 첨단 기술과 동사의 확립된 보이스 중개 역량과의 조합을 활용하면서, 하이브리드 이자율 스왑 트레이딩 플랫폼인 tpSWAPDEAL의 조기 출시에 대한 지원을 확인했다.

최초 Tullett Prebon의 급속하게 팽창하는 전자 중개 서비스의 일부였던 tpSWAPDEAL은 유로표시 IRS의 트레이딩, 갭과 버터플라이 전략, 일치된 만기 선물 스프레드와 테너 베이시스 스왑을 지원할 예정이다.

TpSWAPDEAL은 London Stock Exchange의 완전 소유 자회사이며 거래소급, 저 레이턴시 기술에 특화된 기업으로 글로벌 자본 시장 산업에 종사하는 최고 기술 솔루션 제공업체인 MillenniumIT의 최신 시장 선도 기술을 활용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Tullett Prebon의 고객에게 현재의 트레이딩 구조 내에서 그리고 예상되는 지역 규제 환경 모두에서 전체를 전자적으로 거래하거나 또는 종합 보이스 실행 브로커 네트워크를 경유하여 거래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유연성을 구비하여 개발되었다.

tpSWAPDEAL은 기본 전자 플랫폼 기능에 추가하여 현재 보이스 시장의 장점을 복제하고 향상시키도록 고안된 다수의 기능을 보유한다.

- 최다 상품 수에서 딥 유동성을 창출하는 최저 레이턴시 내재주문 생성 엔진.

- 고객이 특정 주문을 시장 추적 선물 계약에 넣을 수 있게 해주는 '페깅(Pegging)' 기능. 이로써 계속적인 스트리밍 유동성을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는 상대 당사자가 플랫폼에 적극적으로 참가하여 내부 스트리밍 컨트리뷰션에 가격을 제출할 수 있고, 따라서 유동성 풀에 가치를 추가한다.

- 은행이 유동성을 제공할 상대 당사자를 선택하고 특정 최대 만기를 정할 수 있게 해주는 고유의 상대당사자 트레이딩 선호 모델. 따라서 이 모델은 현재 청산소의 회원이 아니지만 도매시장의 부분을 대표하는 기관을 포함시킴으로써 완전 시장 투명성을 제공한다.

중요한 점으로, tpSWAPDEAL은 비 선호적 개방형 거버넌스와 Tullett Prebon의 기존 고객 기반에 대한 수수료 구조를 사용하여 운영하며 청산된 그리고 쌍무적 트레이딩 모델 모두에서 운영하는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시장 유동성으로 tpSWAPDEAL를 지원하기로 약정한 고객들은 현재 다음과 같은 연결성 확립의 과정에 있다.

BNP Paribas의 Rates Trading 글로벌 헤드인 Pierre Renom은 “OTC 시장의 규제환경이 변화함에 따라, 딜러와 브로커가 유동성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업계 차원에서 많은 혁신이 이루어졌다. Tullett Prebon의 tpSWAPDEAL은 가장 최근의 인스턴스이고 시장 최고의 혁신 중의 하나임을 입증할 수도 있다. Tullett Prebon의 전자 이니셔티브는 많은 경쟁에 직면하지만, 기술이 결정요인인 환경에서, 시장에 새로운 역동성을 도입하였고 현재까지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Citigroup의 G10 Rates, Risk Treasury and Fixed Income Finance 헤드인 Andy Morton은 “Citi는 tpSWAPDEAL플랫폼에 조성된 시장을 기대한다. 여기서 우리는 특히 진화하는 규제 환경에 비추어 IDB 시장의 중요하면서 새로운 부분을 보게 된다”와 같이 말했다.

Commerzbank의 Rates Trading 헤드인 Thomas Roesner는 “tpSWAPDEAL은 우리가 생각하기에 향후 스왑 트레이딩을 나타내는 급속도로 변화하는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 하이브리드한 성격과 몇몇 현명한 혁신으로 흥미로운 계획을 만들었다. Commerzbank는 해당 플랫폼에 유동성을 제공함으로써 기존 시장조성활동에서의 구축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HSBC의 Euro Rates Trading 부대표인 Franck Darlay는 “HSBC는 OTC 파생상품 시장에서 효율성, 투명성, 유동성을 늘리는 전자수단의 지원에 헌신적이다. 우리는 Tullett Prebon의 tpSWAPDEAL의 기능이 이러한 과정에서 지대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라고 말했다.

Nomura의 Macro Products Group 글로벌 헤드인 Steve Ashley는 tpSWAPDEAL의 하이브리드 모델이 전자스왑 딜링 체제에 도입된것을 환영하며 “고도의 성과를 내는 기술과 혁신적인 플랫폼 기능의 조합으로 해당 플랫폼의 차별 요소가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RBS Global Banking and Markets의 EMEA DeltaTrading 부대표인 Simon Wilson은 “채권시장의 선두 시장 조성자로서, RBS는 Tullett Prebon의 새로운 tpSWAPDEAL 플랫폼을 환영한다. 거래소급 기술의 사용과 최고 계층의 보이스 중개 비즈니스를 결합하는 하이브리드 트레이딩 시스템의 도입으로 FI 상품의 전자 트레이딩을 제공하는 다른 플랫폼과 효율적으로 경쟁할 수 있게 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Societe Generale Corporate & Investment Banking의 채권 및 통화부문의 공동 글로벌 헤드인 Christophe Coutte는 “tpSWAPDEAL은 현재의 변화하고 도전적인 환경을 취급하는 하나의 혁신적인 제안이다. Tullett Prebon의 접근법은 그러한 점에서 독창적이며 도매 스왑 커뮤니티 내에서 개방성을 촉진한다”라고 말했다.

tpSWAPDEAL의 독창적인 기능성 때문에, tpSWAPDEAL은 또한 추가 9개국 35개 고객사에 의해 GUI를 통하여 트레이딩 기능을 제공하도록 요청 받았다.

Tullett Prebon의 글로벌 수석 운용임원인 Steph Duckworth는 “tpSWAPDEAL은 우리 고객에게 시장 최고의 하이브리드 중개 상품을 제공하고, 광범위한 보이스 플랫폼의 혜택과 전자적으로 트레이드할 수 있는 능력을 결합함으로써, 가장 최신의 기술로 개발되어 왔다. 당사의 보안이 유지되고 안정적이며 견고한 플랫폼으로 고객들은 거래를 이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신속하고 덜 위험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Tullett Prebon의 Electronic Broking & Information 부문 CEO인 Paul Humphrey는 “우리는 tpSWAPDEAL가 모든 기존 및 잠재고객을 개방적으로 포용하는 Tullett Prebon의 전략에 힘입어, 당사 고객들이 현재 향유하는 유동성 풀과 보이스 유동성을 전자 화면에 가장 손쉽게 해석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능성을 가장 잘 보존하리라고 본다. TpSWAPDEAL은 복잡하고, 효율적이며 혁신적인 전자 플랫폼을 제공하는 Tullett Prebon의 역량을 보여준다”라고 말했다.

Tullett Prebon(www.tullettprebon.com)은 세계 최대의 인터딜러 브로커 중의 하나이며 도매금융시장에서 중개인으로서 특히 상업 및 투자은행과 같은 고객의 거래활동을 촉진한다. 사업은 이제 이율, 변동성, 국채, 비은행, 에너지 및 상품, 신용과 증권 등의 7개 주요 상품 그룹을 대상으로 한다. Tullett Prebon Electronic Broking 은 이러한 상품들에 전자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개서비스이외에도, Tullett Prebon은 Tullett Prebon Information의 IDB 시장 데이터 사업부를 통하여 다양한 시장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Tullett Prebon은 런던, 뉴저지, 홍콩, 싱가포르 및 도쿄에 주요 사무소가 있으며, 바레인, 방콕, 프랑크푸르트, 휴스턴(텍사스), 자카르타, 룩셈부르크, 마닐라, 뭄바이, 뉴욕, 파리, 서울, 상하이, 시드니, 토론토, 바르샤바 및 취리히에 기타 사무소, 합작법인 및 계열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ullettprebon.com

연락처

Communications
Charlotte Kirkham
+44 (0)20 7920 2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