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2012여수세계박람회 항공부문 공식 후원사로 참여

뉴스 제공
아시아나항공 코스피 020560
2011-09-25 10: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항공사로 비상하고 있는 아시아나항공 (대표: 윤영두)이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스폰서로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9월25일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에서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강동석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여수세계박람회 항공 부문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금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박람회 참가자 수요에 대한 항공권 할인, 기내 홍보 동영상 상영, 국내선 탑승권 내 여수엑스포 홍보문구 및 엠블렘 표기등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에 나선다.

이날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히며 “금번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할 것이며, 금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을 마치고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과 강동석 위원장은 이날부터 운항재개를 시작한 인천발 센다이행 첫 복항편인 OZ152편에 함께 탑승하였으며, 강위원장은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를 위해 광주광역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센다이시에 방문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lyasiana.com

연락처

아시아나항공 홍보팀
02-2669-383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시아나항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