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강사희망자 대상 강의능력 향상기법·SNS활용 강사홍보 워크샵 개최

2011-09-26 09:2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은 강의능력향상과 강사홍보를 원하는 기존강사와 강사희망자들을 대상으로 “강의력 향상기법”, “소셜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활용 강사홍보”, “교육담당자를 감동 시키는 강의제안서 작성” 워크샵 및 특강을 10월 1일 토요일 14시부터 18시까지 4시간 동안 서울 강남역근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소셜미디어교육 아카데미에서 진행한다.

국무총리실, 기아자동차, 우리금융그룹, 한국표준협회 등 정부기관 기업 협회등에서 소셜미디어강의요청이 쇄도하고 있는 최 원장은 “소셜미디어강사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고 기존강사들의 강의능력향상과 소셜미디어강사희망자들을 위해 스타강사의 강의 및 홍보기법을 공유하는 워크샵과 특강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을 통해 20명에게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특강 참가 희망자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