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오색선식’ 단독 론칭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9-26 09:32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27일(화) 오전 6시 20분 한의사 정이안의 ‘오색선식’을 단독 론칭한다.

‘오색선식’은 색깔음식 건강법으로 유명한 한의사 정이안 씨가 개발했으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컬러푸드의 전통개념인 오방색을 컨셉으로 한 선식이다.

딸기, 라스베리, 사과, 토마토 등 적색과 감자, 고구마, 당근, 밤 등 황색, 보리, 양파, 율무 등 백색, 미역, 브로콜리, 시금치의 청색, 검정깨, 검정콩, 검정쌀 등 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흑색 등 총 다섯 가지 색깔의 식품 영양분을 골고루 담았다.

특히, 식품의 영양성분이 집중되어 있는 껍질을 통째로 갈아 넣고 현미, 흑미 등의 통곡물을 풍부하게 함유해 적당한 저작운동으로 머리를 깨우는 데 도움을 준다.

27일(화) 오전 6시 20분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선식 뿐 아니라 미숫가루 등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전용 쉐이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30g 80포에 5만9,900원이며, ARS 이용 시 천원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식품주방팀 홍승희 MD(상품기획자)는 “우리 조상들이 얘기한 대로 ‘조반석죽’의 원칙을 따라 전통 오방색 개념을 살린 선식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