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두산산업개발, 고객만족 위해 3-Up제도 마련

뉴스 제공
두산건설
2005-06-13 11:31
서울--(뉴스와이어)--두산산업개발은 입주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서 변화하기 시작하였다. 바로 3-UP제가 그것.

先분양, 後입주의 현 분양 시스템에서 발생되는 분양시기와 입주시 기간의 인테리어 트랜드 및 마감 수준의 차이를 극복하고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인테리어 및 단지환경 개선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3-up제란 우선 세가지로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Trend-Up은 분양시 기존 모델하우스의 내부와 동일한 스타일과 최근 트랜드 변화수준에 맞게 꾸며놓은 세대를 동시에 비교해 보고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해 무상교체를 실시하는 고객만족차원의 서비스이며, Grade-Up은 무상으로 공급되는 주차장, 조경, 전기 등 공동부분과 도어wind cut 등 세대부분의 업그레이드 그리고 분양 당시 선택하지 못한 옵션품목 또는 추가품목을 원하는 세대에 대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서비스이다.

마지막으로 Style-up은 전문 홈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들이 고객 맞춤 서비스를 해주는 것으로 입주시점에 디스플레이 가구 및 소품류를 디자인 전시하는 홈 인테리어 제안 서비스이다.

3-Up제도가 가장 먼저 시범운영 된 사업장은 답십리 두산위브이다. 내년5월 입주예정인 이곳은 6월4일 트랜드 업과 그레이드 업을 우선 실시하였다. 스타일 업은 입주 2~3개월 전에 따로 진행될 예정. 집 마련에 대한 기대와 설레임을 갖고 있는 입주 예정자들에게는 공사현장 답사해볼 수 있는 기회뿐만 아니라 최신경향의 집을 새롭게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산산업개발의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의 요구사항이 다양해 지면서 최대한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새로운 것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이번에 실시되는 3up제도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수정내용]
마지막으로 Style-Up은 두산위브의 전문 홈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들이 1대1 고객 맞춤서비스를 해주는 것으로 입주시점에 기존 고객이 사용하던 가구, 소품 등을 각 세대별 입주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가구배치, 인테리어 구상 등에 대해서 제안을 하고 상담을 해 줌으로써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가 예상된다.
또한 모델하우스에 적용하는 두산위브 스타일 디스플레이 가구 및 소품류를 디자인 전시하여 홈 인테리어 제안 서비스로 두산위브만의 남다른 감각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엿 볼 수 있다.

----->

마지막으로 Style-up은 전문 홈 인테리어 코디네이터들이 고객 맞춤 서비스를 해주는 것으로 입주시점에 디스플레이 가구 및 소품류를 디자인 전시하는 홈 인테리어 제안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doosancon.com

연락처

마케팅팀 박아름 510-34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