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둘이 합쳐 200만원 ‘사이판 허니문’ 상품 출시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1-09-26 16:44
서울--(뉴스와이어)--금액적으로 많은 부담이 되는 허니문. 경제적으로 짧고 굵게 다녀올 수 있는 허니문은 없을까?

가을이 시작되면서 지인들의 허니문 소식들이 여기저기 들려온다. 허니문을 떠나는 사람들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떠날 곳은 많고 여행요금은 너무 비싸고. 들려오는 허니문 소식에 답해 줄 수 있는 여행지는 어디일까?

(주)여행박사는 신혼부부 둘이 합쳐 200만원 사이판 3박5일 상품을 소개했다.(tax 1인 19만5천원)

왜 사이판으로 허니문을 떠날까?

- 눈부시게 아름다운 비치
허니문은 무엇보다 추억에 남아야 한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사이판의 환상적인 경관과 아름다운 비치는 평생 잊을 수 없는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만큼 경관이 수려하다.

- 4시간의 짧은 비행
빠듯한 일정으로 이동시간보다는 현지에서의 알찬여행을 선호하는 분, 이미 엄마가 되어 장거리 이동을 피해야 하는 분에게 사이판은 허니문 최적의 여행지이다.

- 높은 품격의 허니문
미국령인 사이판은 현지의 높은 서비스의식과 친절한 시민의식으로 허니무너에게 만족스러운 여행을 보장한다. 동남아 상품에서 비일비재하는 억지쇼핑, 끼워팔기 옵션 등 불필요한 소비는 애당초 불가능한 곳이 사이판이다.

매주 토, 일 출발하는 하파다이 리조트 허니문은 아시아나 왕복 항공권과 전일정 숙박과 조식,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과 사이판 최고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마나가하 섬, 그리고 머스탱 오픈카도 상품가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여행박사는 여행사진을 다양하게 디자인 할 수 있는 포토북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전화(070-7017-2115) 또는 여행박사 홈페이지(www.tourbaks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전문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 IT 기업 NHN에서 인수,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사이판 허니문: http://www.tourbaksa.com/images/promotion/2011_9th...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팀장 심원보
070-7017-2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