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취업전략연구소, ‘소셜미디어활용취업전략’ 특강 실시

- 내달 8일 코엑스에서 열려

2011-09-27 09:3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원장 최재용) 소셜미디어취업전략연구소에서는 대학취업담당자, 교수, 미취업자, 취업희망자, 대학생, 직장인, 전직희망자, 경력단절여성 등을 대상으로 10월 8일 토요일 저녁 7시~10시 코엑스 컨퍼런스룸 남측 308호에서 “소셜미디어활용 취업성공 사례발표 및 소셜미디어활용 취업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직접 지도한 학생의 소셜미디어활용 외국기업취업 성공노하우’를 공개하는 이 특강은 한세대학교 최재용 객원 교수의 대학 3학년때부터 소셜미디어를 열심히하여 4학년 1학기에 조기취업한 성공사례와 취업전략을 발표하며 진로교육전문가 이영대 박사(광운대대학원 겸임교수)의 ‘취업에 도움되는 SNS유형과 활용방안’ 강연등으로 진행된다.

최 교수는 “성공취업을 위해서는 토익점수도 중요하지만 기업에서 요구하는 소셜미디어 활용능력을 갖추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 취업률을 높이고 싶은 대학[취업담당자]
- 제자들의 성공취업을 원하는 [교수님]
- 취업은 해야하는데 뚜렷한 스펙이 없는 [취업준비생]
- 직장을 옮겨보고 싶은 [전직희망자]
- 소셜미디어취업활용전략에 관심있는 [직장인과 일반인] 들이 참석대상이다.

참가신청은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www.mdkorea.net) 선착순 20명(문의:02-553-8617)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개요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은 소셜미디어 강국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 카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구글, 포스퀘어 등 소셜미디어를 연구하고 신문, 잡지, 방송에 소셜미디어관련 현안 문제를 기고하며 전국민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교육을 하고 있다.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연구 및 세미나 소셜미디어 교육과정 운영(강사 및 마케터) 정부기관 및 기업대상 소셜미디어교육, 소셜미디어진흥관련 출판물 발간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dkorea.net

연락처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최재용
02-553-8617
010-2332-86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