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그린카드’ 가입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KB국민카드
2011-09-27 08:45
서울--(뉴스와이어)--‘국민생활의 힘’ KB국민카드(www.kbcard.com, 사장 최기의)는 녹색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출시한 ‘KB국민 그린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녹색생활관련 경품을 제공하는 ‘Green을 꺼내면 경품이 팡! 팡!’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행사기간 중 ‘KB국민 그린카드’를 발급받고, 이 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Green상(100명) 하이브리드 자전거, Eco상(30명) KTX 패밀리상품권 10만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1일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저탄소 녹색성장 및 범국민적 녹색생활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에너지 절약, 녹색제품 구매, 대중교통 이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며 전국 공공시설 무료입장 서비스를 제공하는‘KB국민 그린(Green)카드’를 지난 8월 18일 출시했다.

▶ ‘KB국민 그린카드’이용에 따른 최고 20% 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인 경우 이용금액의 0.5%가 에코머니 포인트로 기본적립 되고,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에 따라 대중교통/철도/쇼핑업종(대형마트, 백화점, 6대 인터넷 쇼핑몰)이용금액의 최고 20%(기본적립 포함)가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된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 대형 유통매장 및 기타 녹색매장에서 환경마크나 탄소 성적표시 제품 구매 시 해당 제품가격의 일정비율이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되고, 할리스커피, 일동후디스 등 약 16개 에코머니 가맹점 이용 시 이용금액의 1~5%가 에코머니 포인트로 추가 적립된다.

특히, ‘KB국민 그린카드’를 발급받고 탄소포인트 홈페이지(www.cpoint.or.kr)에서 회원가입 후 에너지 절약 프로그램 참여 고객에게는 전기, 수도, 가스 사용량 절감 실적에 따라 환경부 및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비용을 부담하여 서울시는 연간 최대 10만 에코머니 포인트, 기타 지방자치단체는 연간 최대 7만 에코머니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 이용 요금 자동차감, 현금 인출 등 편리한 포인트 활용처 제공

적립된 에코머니 포인트는 KB국민카드의 포인트리로 전환(5천점 이상 보유 시), 에코머니 홈페이지에서 현금 전환(2만점 이상 보유 시),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인출(1만점 이상 보유 시), 아파트관리비/통신요금/대중교통 이용 요금 자동차감 및 에코머니 가맹점에서 포인트 결제(5천점 이상 보유 시), 친환경 분야 기부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에코머니 적립내역과 사용내역은 에코머니 홈페이지(www.ecomone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 국립공원 직영 야영장 할인 등 공공기관/지방자치단체 시설 관련 혜택 제공

전국 32개 국립공원 직영야영장 50% 할인, 산림청 산하 36개 국립자연휴양림 입장료 면제, 세종문화회관 자체예술단공연 20% 할인 등 11개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의 153개 시설물 이용 시 무료 입장 및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개요
KB국민카드는 대한민국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KB금융그룹계열의 카드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카드 공공사업부
조용주 팀장, 박대건 과장
6936-3891, 3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