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단 하나 뿐인 갤럭시S2 케이스 서비스 등장

- 직접 제작하는 UCC형 스마트폰 케이스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1-09-27 10:30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 단 하나 뿐인 나만의 갤럭시S2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고객 본인의 사진은 물론 스스로 디자인한 문자와 이미지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마트폰케이스로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2 커버 체인지 케이스는 매일매일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하게 커버를 간편하게 바꿔 새로운 케이스로 연출할 수 있어 유용하다.

탄력과 유연성이 강화된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로 만들어져 손에 힘을 주지 않아도 쉽게 탈장착이 된다. 기존 하드케이스와 달리 가볍고 장착시 본체에 잔기스가 나지 않으며, 실리콘케이스 보다 경질이여서 내구성이 강하다.

갤럭시S2 커버 체인지 케이스를 요청하는 고객은 아트뮤 쇼핑몰을 통해(www.artmu.co.kr)로 사진을 올리면 상담을 통해 제작하게 된다.

사진은 원본 이미지의 크기가 클수록 더 생생하고 정교한 제작을 할 수 있다. 제작기간은 약 2일정도 소요되며 3일후에는 나만의 갤럭시S2 케이스를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기존 갤럭시S2 커버체인지케이스에 5천원만 추가하면 된다.

베어월즈코리아(주) 마케팅팀 담당자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 식상해 하는 스마트폰유저들에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