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 출시

- 완벽한 클렌징과 동안 만들기를 한번에 해결

- 이중 세안없이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1-09-27 10:27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는 부드럽게 녹아 모공 속 노폐물과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는 샤베트 타입의 클렌저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Clean it Zero Resveratrol, 100ml/2만2천원)’을 출시했다.

흘러내리지 않는 샤베트 타입의 제품이라 리퀴드 타입으로 출시되는 보통의 클렌징 오일에 비해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해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
또 별도의 아이 전용 리무버나 립 전용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될 만큼 세정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세안 후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클렌징 오일 특유의 미끌거리는 느낌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은 작년 10월 출시된 ‘클린 잇 제로’의 후속 제품으로 항산화 효과 및 미백 효과가 있는 레스베라트롤과 그레이프 씨드, 올리브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할수록 더욱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의 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앞서 출시된 ‘클린 잇 제로’가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며, “이번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 출시에 따른 스마트한 샤베트 클렌저의 라인업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샤베트 타입의 신개념 클렌저 ‘클린 잇 제로’와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은 전국 바닐라코 매장과 바닐라코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 문의:080-225-6500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