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모든 미터기가 Z-Wave 생태계에 직접 통신 가능

- 신제품이 모든 미터기와 500가지가 넘는 홈 제어 제품으로 이루어진 Z-Wave 생태계 사이의 연결을 위한 브릿지가 되다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9-27 17:14
워싱턴 DC--(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자 Z-Wave 무선 기술의 제조업체인 Sigma Designs (NASDAQ: SIGM)는 모든 유틸리티 미터기가 이제 모든 Z-Wave 홈 제어 기술과 통신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이번 주 워싱턴 DC에서 개최되는 Autovation 컨퍼런스의 Sigma Designs 부스(#207)에 전시되는 Zonoff Z-Wave 브릿지 플랫폼의 추가를 통해 가능해진다.

Home Connectivity Group의 부사장이자 총괄 관리자인 Gabi Hilevitz는 “이 기술로 소비자들은 이전 그 어느 때보다 에너지 사용에 대한 제어를 더욱 잘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스마트와 전자기계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미터기가 500가지 이상의 Z-Wave 홈 제어 제품과 통신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에너지와 돈 모두를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 획기적인 진전은 Sigma Designs 와 모듈화 플랫폼 제품을 설계하는 Zonoff, Inc.의 밀접한 협력으로 가능한 일이었다. 또한, Zonoff는 Blue Line Innovations, Inc. 와 협력하여 이들의 에너지 모니터링 기술을 Blue Line Module로 통합하는 한편, 기존의 스마트 미터 무선 표준에 대한 두 번째 모듈을 생성하였다. 이 모듈들은 유틸리티 회사에서 소비자 허가 하에 모든 Z-Wave 가능 홈에서 고부하 기기를 제어할 수 있게 하여 전기 미터 데이터의 교차 사용과 통합을 가능하게 한 최초의 모듈이다. 하이 그리드가 감축을 요구할 때 가정용 에너지 사용의 67%를 점하는 단순한 조명과 온도조절장치를 감축하고 고부하 기기를 차단함으로써 비용의 절감과 에너지 보존의 혜택을 얻는다.

Blue Line Innovations, Inc.는 소비자가 비용을 절감하고 에너지를 보존하도록 지원하는 수상경력이 있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제품의 제조업체이다. 2004년 이래, 이 기업은 소비자 시장을 위해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 제품의 개발을 주도해왔다. 이 고유의 Blue Line 광학 센터를 도입함으로써, 심지어 스마트 제품이 아닌 전자 기계적 미터기도 홈 시스템과 통신을 할 수 있다. 또한, 기능성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은 스마트 미터기도 Zonoff 및 Blue Line솔루션을 통하여 읽을 수 있다.

Blue Line의 CEO인 Peter Porteous는 “우리는 업계에서의 우리의 역할이 실시간 전기 데이터에 보편적이고 단순한 접근을 설치하는 방법을 제공하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고객들은 가정용 솔루션에 더욱 견고한 솔루션을 요구해오고 있고, 새로운 Blue Line Z-Wave 브릿지는 이 정점에 도달한다”라고 말한다.

Zonoff, Inc.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적용성과 직관을 프로세스에 도입함으로써 차세대 커넥티드 홈을 위한 강력하면서도 유연한 소프트웨어와 웹 서비스를 제공한다. Zonoff의 소프트웨어 제품은 다수의 CE 기기 또는 스마트폰에서 모든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도구를 제공하면서, 에너지, 보안,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모든 홈 시스템을 통합하고 관리한다. Zonoff Z-Wave 브릿지 플랫폼은 Electric Power Research Institute (EPRI) 와 Universal Smart Network Access Port (USNAP)표준을 사용하여 스마트 그리드 기기와 함께 배치된 다양한 무선 표준과 통신한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최초로 기존의 스마트 미터기를 통하여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에너지 사용량에 대한 통찰력을 가질 수 있게 된다.

Zonoff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Mike Harris는 “급속히 성장하는 Z-Wave 생태계로 모든 전기 미터기를 가상적으로 통합함으로써 우리의 강력한 플랫폼과 개별 플러그 앤 플레이 모듈을 조합하여 소비자와 유틸리티 회사 모두에게 에너지 사용을 손쉽게 모니터하고 관리할 수 있는 고유의 솔루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Zonoff Z-Wave 브릿지 플랫폼은 다른 무선 표준을 500가지가 넘는 Z-Wave 인증 기기의 현재 생태계로 매끄럽게 통합한다. Sigma Designs 기술로 지원되는 Z-Wave 생태계는 에너지, 보안, 미디어 등의 모든 홈 시스템을 관리하기 위해 통합된 제조사 제품의 광범위한 배열을 나타낸다. 이 새로운 플랫폼 덕분에, 스마트 홈 생태계 내의 다양한 RF(무선 주파수)표준의 비호환성이 완전히 제거되었다. 이 솔루션 이전에는, 소비자가 전기 사용 데이터를 확보, 공유 및 그에 대한 조치를 취할 방법이 없었다.

Z-Wave®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의료관리, 에너지 사용 등의 일상생활의 모든 측면에 경제적이고 신뢰성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무선 제어를 제공하는 최초의 기술이다. Z-Wave는 수상 경력이 있으며, 입증되고 상호작용이 가능한 무선 메쉬 네트워킹 기술로 다양한 기기를 조명, 가전제품, HVAC, 엔터테인먼트 센터와 보안 시스템 등과 실내 및 실외에서 통신할 수 있도록 해준다. Z-Wave는 원격 홈 모니터링, 홈 건강관리, 안전과 보안, 에너지 보존 등을 포함하여 일상생활에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500여 가지 유수의 소비제품 브랜드가 Z-Wave 인증을 받았다.

태그/키워드: Sigma Designs, SIGM, Z-Wave, Zonoff, Blue Line

About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 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기타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Public Relations
Sigma Designs
+1 (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