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브랜드 바쏘옴므 공식 블로그 오픈
(주)SG세계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바쏘 옴므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원활히 하기 위해, 단독 사이트가 아닌 포털 서비스인 네이버 내에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바쏘옴므 블로그는 브랜드 소식과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패션 노하우와 남성을 위한 각종 컨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는 바쏘옴므 브랜드 소식을 전하는 News 카테고리와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과 일상 속 노하우를 제공하는 Homme is, Homme Style 또한, TV를 비롯한 미디어에 등장하는 바쏘옴므를 소개하는 Basso Media 등의 카테고리가 마련됐다.
바쏘옴므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영화배우이자 바쏘옴므 모델인 천정명의 복귀작 <푸른소금>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9월 20일까지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총 280여명이 참여를 이끌어내며 많은 관심 속에 종료되었다. 또한 10월에는 바쏘옴므 서포터즈를 모집 등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남성복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바쏘옴므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SG세계물산의 기획. 마케팅 부문 이선영 과장은 “바쏘옴므는 블로그를 소비자와의 소통을 극대화하고 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기 위한 통로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히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고의 남성복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gwicus.com
연락처
위시컴퍼니
백아람
02-3444-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