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넷티어시스템즈와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

- 우수한 기술력 기반 최고의 무선 네트워크 전문회사 ‘넷티어시스템즈’와 총판 계약

- 국내 무선랜 시장에 유연한 제품 공급 및 기술지원 서비스 강화

뉴스 제공
아루바네트웍스
2011-09-28 09:02
서울--(뉴스와이어)--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세계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김영호 www.arubanetworks.co.kr 이하 아루바)가 무선 네트워크 전문회사 넷티어시스템즈(대표이사 이규권 www.neteer.co.kr)와 총판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루바와 넷티어시스템즈는 이 체결을 통해 한국의 무선랜 시장 확대에 따라 증가하는 무선 네트워크 수요에 맞춰 유연하게 제품을 공급하고, 컨설팅 및 기술 지원 사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보다 공격적인 영업에 나설 방침이다. 양사는 27일 아루바 사무실에서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

업계 최고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넷티어시스템즈는 공공·금융 시장을 비롯해 엔터프라이즈까지 다양한 고객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아루바의 선진 솔루션과 넷티어시스템즈의 기술력 및 다양한 고객·채널 보유 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넷티어시스템즈는 국내 무선랜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는 현실에 맞추어, 기술지원 인력을 중심으로 아루바 사업부를 구성,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기술 지원을 준비 하고 있다..

넷티어시스템즈의 이규권 대표이사는 “아루바 네트웍스의 기술력과 미래 전략에 매료되어 2008년부터 아루바의 무선랜 솔루션을 공급하기 시작했다. 훌륭한 엔지니어가 있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아루바 코리아의 모토에 공감하며 회사의 성장 발전을 이끈 것이 기술지원 서비스였던 만큼, 풍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고의 기술 지원 서비스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아루바 네트웍스의 김영호 지사장은 “금융권 및 공공기관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해 온 넷티어시스템즈를 파트너로 영입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넷티어시스템즈가 가진 기술력과 업계에서 쌓아온 탄탄한 신뢰도를 기반으로 한국 시장에 좀 더 유연하고 신속하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루바네트웍스 개요
아루바 네트웍스는 모바일 엔터프라이즈를 위한 차세대 네트워크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도 기업이다. 아루바 네트웍스의 MOVE 아키텍처는 유무선 네트워크를 단일 액세스 솔루션에 통합해 BYOD를 안정적으로 구현함은 물론 생산성을 대폭 향상시키며 운영비용을 현저히 낮춰준다. 아루바 네트웍스는 미국 캘리포니아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아메리카 및 유럽, 중동, APAC 등에서 활발한 영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arubanetworks.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빌리티 및 아루바 제품 관련 기술 논의는 http://community.arubanetworks.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arubanetworks.com

연락처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
김정아 과장
02-6000-869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코리아
정미라 과장
02-6250-98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루바네트웍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