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1-09-28 09:28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가 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 해 동안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브랜드의 위치를 지킨 각 산업군 No.1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수상 업체는 지난 8월 한달 간, 신뢰성 있는 브랜드 가치정보 제공을 위해 일대일 조사와 소비자 평가단 투표 그리고 전문가조사를 비롯한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객관적인 평가와 심의과정을 거쳐 선정되었다. 특히, 하나투어는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통해 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는 국내 14개 계열사와 전세계 30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최고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기업으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의 위업과 함께 명실공히 여행산업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하나투어 홍보실 이상진 팀장은 “하나투어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고객의 무한한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대한민국 최고 여행기업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브랜드 인제도 제고에 힘써 하나투어와 함께 고객가치를 최고로 높이는데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