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뉴젠솔루션, 중소기업 클라우드 경영관리 솔루션·서비스 공동 개발
양사는 올해 안으로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회계 급여 물류프로그램, 전자계약, 전자세금계산서 및 비즈니스온이 신규로 제공할 신용정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공동 개발하고,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본 서비스는 중소기업 대상의 서비스를 시작으로 향후 대기업 고객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의 오동균 전무는 “비즈니스온의 고객이 100만을 넘어가면서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높아졌다. 이번 제휴로 중소기업 고객들이 세무회계 프로그램 상에서 손쉽게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와 부가적인 경영 및 회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도 중소기업 고객들이 적은 비용과 노력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라고 소개했다.
비즈니스온커뮤니케이션 개요
2007년 설립된 비즈니스온은 350만 누적 고객사를 보유, 매출액 기준 1000대 기업 중 약 40% 기업이 사용하는 전자세금계산서 브랜드 스마트빌을 필두로 전자계약, 스마트 MI 등 수많은 연동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국내 전자문서 유통 서비스 점유율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martbi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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