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전문 웹분석 지원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1-09-28 15:10
서울--(뉴스와이어)--웹로그 분석 전문 업체인 (주)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이 웹분석 도구의 도입 및 운영, 활용을 어려워하는 e-business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 웹분석 지원 서비스인 BizSpring SmartCare™ 서비스(http://care.bizspring.co.kr)를 28일 오픈했다.

이미 국내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사의 온라인 비즈니스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웹분석 도구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문제인 올바른 도구의 도입과 분석된 데이터의 활용 및 안정적인 운영은 웹분석 도구가 해결해주기 어려운 영역이다.

이에 (주)비즈스프링은 이러한 대다수의 기업들이 겪고 있는 웹분석과 관련된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해주기 위해 지난 10여년간의 기술적 노하우와 전문 분석가(웹분석 매니저)의 관리 및 지원이 제공되는 아웃소싱형 웹분석 지원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

새롭게 오픈한 BizSpring SmartCare™(이하 스마트케어)서비스는 (주)비즈스프링의 기술/분석/활용/운영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들어가 있다. 국내 웹로그분석 ASP서비스의 대표주자인 LOGGER™ 서비스를 운영하며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분석 전문가들에 의한 분석, 활용 노하우를 제공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중인 기업이 원하는 웹사이트 분석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겠다는 것이다.

스마트케어 서비스의 핵심은 전문가에 의한 웹분석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지원인 것으로 기업이 소모하게 되는 시간적, 인력적 리소스를 절감시켜 실무 담당자가 현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활용가능성이 높은 고급 분석데이터를 제공하여 기업의 의사결정권자가 올바른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와 비즈니스 퍼포먼스의 향상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유연성, 확장성, 편의성을 고루 갖춘 전문 웹분석 도구가 기본 제공되어 기업에서 원하는 다양한 분석 이슈를 모두 처리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 서비스 기반의 SaaS(Software as a Service)형태로 제공되어 별도의 초기 구축비용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단순히 웹로그 분석 도구만을 제공하던 기존의 웹분석 업계의 흐름과 달리 서비스 기반의 실무 활용을 위한 웹분석 지원에 초점이 맞춰져 많은 기업인, 실무 담당자들에게 큰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http://care.bizspring.co.kr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홍보팀
김원주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