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 ‘케토톱’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영예

뉴스 제공
태평양제약
2011-09-28 15:13
서울--(뉴스와이어)--태평양제약(대표이사 안 원 준, http://www.pacificpharm.co.kr)의 케토톱은 2011년 9월27일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9년 연속 선정되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올한해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을 만족시킨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를 일대일 조사와 소비자평가단 현장투표, 인터넷투표 등을 거쳐 전문가조사와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심의과정을 통해 최종 선정했다. 이 상은 소비자들의 직접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상인 만큼 신뢰성, 공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특히 케토톱의 브랜드 파워를 9년 연속 소비자들이 인정해주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케토톱은 이번 수상을 통해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에서 독보적인 존재임이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

태평양제약의 케토톱은 출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지금까지 부동의 판매율 1위를 기록, 붙이는 관절염 시장 선도자로서 많은 유사품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최고의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케토톱’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유는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관절염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끈질 긴 연구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한편 케토톱은 올해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스타>,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1위> <명품 브랜드 대상>에 이어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면서 명실공히 대표 브랜드로 자리 매김 했다

웹사이트: http://www.pacificpharm.co.kr

연락처

태평양제약 홍보팀
남영성 부장
02-3780-9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