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신제품 출시기념 ‘고객초청 제주도 가을 여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1-09-28 16:23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가 더욱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갖춘 신제품 알파 FL 재킷과 베타 FL 재킷을 올 가을 출시한다.

트레일 런닝, 산악 자전거, 알파인 등반과 같은 강도높은 유산소 운동시의 발한 작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더욱 얇고 가볍게 진화한 고어텍스 액티브쉘을 적용한 아크테릭스 알파 FL 재킷과, 베타 FL 재킷은 100% 발수 가공처리와 3-레이어 구성 등 혁신적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모든 날씨 조건에서 최고의 투습력을 제공하며 트림핏의 디자인은 절개선을 최소화하며 입체적 구조를 지니고있어 가볍고 부피가 적으며 뛰어난 활동성을 자랑한다.

한편 아크테릭스는 오는 10월 1일 부터 고어텍스 액티브-쉘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아크테릭스와 고어텍스가 함께하는 고객초청 제주도 가을산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 20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아크테릭스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하여 응모가 가능하며 기간 중 아크테릭스 고어텍스 또는 윈드스토퍼 제품을 구매하고 매장에서 직접 응모하거나 아크테릭스 공식 홈페이지(www.arcteryx.co.kr)에서 정품 등록을 통하여 응모할 수 있다.

아크테릭스 마케팅 담당자는 “제주도 송악산 산행, 거믄오름 트레킹, 마라도 투어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도 가을 산행을 통하여 고객님들이 소중한 추억을 가져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당첨자는 10월 31일 아크테릭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발표된다.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