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지 ‘비욘드’ 창간 5돌

뉴스 제공
대한항공 코스피 003490
2011-09-29 08:52
서울--(뉴스와이어)--대한항공 기내엔터테인먼트 종합지 ‘비욘드’가 창간 5주년을 맞았다.

‘비욘드’는 대한항공이 주문형 오디오비디오(AVOD) 시스템의 도입으로 풍부해진 기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서 역할을 위해 2006년 10월 창간했다. ‘비욘드’ 는 지난 5년 동안 항공여행의 친근한 동반자로서 승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으며 예술 및 대중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종합문화예술지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매년 창간 특집호마다 대중문화의 트렌드를 짚어내는 특집기사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비욘드는 이번 창간 5주년 특집호에서는 ‘2011 엔터테인먼트 아이콘(2011 Entertainment Icons)’를 선정해 발표했다. 아울러 이색적으로 5가지 종류의 표지로 특별 제작해 창간 5주년의 의미를 더함으로써 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외 각 분야 전문가 28명의 선정 위원이 참여한 이번 특집기획은 영화, 음악, 방송, 스포츠, 건축 등 12개 부문에서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계를 빛낸 올해 가장 주목할 만한 인물과 작품을 소개했다. 할리우드를 장악하고 있는 영화기획사 ‘마블 엔터테인먼트’, 한 시즌 방영만으로 성대한 성과를 거둔 미국 TV 시리즈 <왕좌의 게임>, 농구의 진수를 보여준 ‘2011 NBA 챔피언 결정전’, 세계적인 러브콜을 받고 있는 건축계의 신성 ‘비야케 잉겔스’, 스물일곱의 나이에 올해 가장 주목 받는 젊은 디자이너로 꼽힌 ‘벤자민 휴버트’ 등이 그 주인공으로 특별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

비욘드는 매월 약 120페이지 분량으로 기내 영화와 음악, 도서 등에 대한 안내서 역할과 함께 승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미술, 공연, 스포츠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크로스 오버 컨셉의 기사를 통해 다양한 ‘읽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각 분야의 트렌드세터(Trendsetter)로 구성된 필진의 유익하고 수준 높은 기사는 비욘드가 단순한 기내 엔터테인먼트 안내서 역할을 넘어 대중문화의 흐름을 선도하는 매거진으로 거듭나는데 큰 몫을 했다.

이번 창간 5주년을 기념해 비욘드는 하얏트리젠시인천과 함께 대한항공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호텔 패키지 이용권, 호텔 주말 디너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퀴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하얏트리젠시인천 홈페이지(www.hyattregencyincheon.co.kr)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를 11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anair.com

연락처

대한항공 홍보실
02-310-6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