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개국 10주년 10대 상품전 개최

뉴스 제공
롯데홈쇼핑
2011-09-29 08:57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개국1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다.

개국10주년 10!10!10!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달 중순까지 개국 10주년 기념 파격적인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하는 것.

특히 이번 주말인 1일(토)~2일(일) 양일 간 개국 10주년 기념으로 메쎄 여성화, 헤리메이슨 시계, 콜핑 등산복, 크라제 비프스테이크, 퍼실 세탁세제 등 고객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롯데홈쇼핑 대표 상품 10개를 엄선해 선보이는 ‘10대 상품전’을 열고 특가에 소개한다.

1일(토)에는 100%국내산 제작 수제화 ‘메쎄 여성화’를 선보인다. 개국10주년 10대 상품전 선정 기념으로 전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10% 및 10% 할인쿠폰, 무이자 10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주문 전화 이용 시 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판부띠’는 둥근 앞 코 모양의 절개라인 디자인으로 발이 작아 보이며 발등에 크리스탈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10만5,000원에 판매한다. ‘메쎄 빈티지 하프 부츠’는 워커스타일의 하프 부츠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다. 양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부드러우며 엔틱골드 도금원형 장식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살렸다. 14만9,000원.

같은날 천연 다이아몬드와 로즈골드로 장식한 ‘해리메이슨 다이아몬드 워치(19만8,000원)’도 10대 상품전을 통해 선보인다. 블랙·화이트 컬러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것이 특징. 내구성이 강한 세라믹 소재로 흠집에 대한 걱정 없이 장기간 착용 할 수 있다.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콜핑 등산복’도 이번 주말 양일 모두 편성한 10대 대표상품. 2011 가을 신상품으로 외부의 습기와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재킷 3종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셔츠, 부드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바지 2종, 그리고 등산 스카프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남·여 모두 같은 구성이며 가격은 16만9,000원.

롯데홈쇼핑 상반기 히트 상품 1위를 차지한 ‘크라제 비프스테이크’는 지방이 적은 호주청정우의 목살만을 사용해 품질은 물론 쫄깃한 육질이 일품이다. 개별 포장으로 전자레인지 및 끓는 물에 데우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 크라제 비프스테이크(160g) 21개, 크라제 치킨 스테이크 (150g) 1개로 구성해 5만9,900원에 판매한다. 2일(일)에만 두 차례에 걸쳐 집중 편성했다.

롯데홈쇼핑 마케팅팀 윤지환 팀장은 “개국 1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대표 상품 10개를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주말 롯데홈쇼핑 최고 히트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자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이벤트를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언론담당
김민아 책임
02-2168-5167
010-9078-78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