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번’으로 변경
- 10월부터 초고속인터넷, 인터넷전화, IPTV 등 유선상품 고객센터 대표번호 기존 1644-7000번에서 전국 동일 국번없이 ‘101 번’으로 변경
-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장애상담 등 기존과 동일한 고객서비스 제공
- 고객이 쉽게 인지할 수 있는 3자리 번호로 고객편의성 제고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lguplus.com)는 초고속인터넷과 인터넷전화, IPTV 등 홈(Home) 상품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기존 1644-7000번에서 국번없이 101번으로 변경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고객센터 대표번호 변경은 유선 서비스 고객 증가에 따라 3자리의 번호로 간소화해, 번호 인지도 향상 및 고객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101 대표번호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안내를 포함해 포털 사이트 및 대리점 등 온×오프라인상의 고객 접점에 대한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기존의 홈 고객센터인 1644-7000번도 고객 편의 제공을 위해 당분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LG유플러스의 고객센터는 홈 상품 고객센터(국번없이 101번)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 또는 1544-0010), 기업상품 고객센터 (1544-0001)로 운영된다.
한편 LG유플러스의 홈(Home) 상품의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서비스 신청 및 변경, 요금조회 등이 가능하며 장애상담의 경우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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