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하는 서울투어 행사 진행

-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위해 더욱 힘써 나갈 예정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11-09-29 09:31
서울--(뉴스와이어)--1987년 창립되어 지난 24년간 국내 주요 Food Service업체에 최고급 육가공품을 제공해온 에쓰푸드(주)에서는 외국인 근로자들과 함께하는 서울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복궁과 국립민속박물관을 포함하여 명동·남산한옥마을 등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멋과 미를 알릴 수 있는 장소들을 방문했으며, 난타공연 관람 후 대표이사와 함께하는 저녁식사를 통해 모두가 함께 마음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에쓰푸드(주) 관계자는 “타지에서 근무하는 외국인 근로자들이 외로움을 달래고, 한국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행사를 통해 기업사랑의 문화를 확대시키고,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더욱 힘써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 동안 에쓰푸드(주)는 외국인 근로자와 함께하는 체육대회, 등산, 야유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금번 행사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공장 외국인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에쓰푸드(주)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 아래 품질우선주의 원칙을 철저히 지키며 Food Service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기업으로 리테일 브랜드 존쿡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오리지널 스타일의 육가공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을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주) 마케팅팀
사원 김정희
02-420-6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