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존쿡’ 세계적인 프리미엄 식품점 ‘딘앤델루카’에서 판매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11-09-30 09:10
서울--(뉴스와이어)--‘신선하고, 풍부한 햄!’ 존쿡이 세계적인 프리미엄 식품점인 ‘딘앤델루카’ 신세계 강남점에서 판매된다.

금번에 판매되는 제품들은 ▲이탈리아 전통방식의 생햄인 프로슈토(Proseiutto)를 포함하여 ▲독일 DLG 2년 연속 금상수상에 빛나는 코파(Coppa), ▲유산균으로 발효시켜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살라미(Salami) 등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칠면조가슴살 96.95%의 담백한 델리터키브레스트와 ▲쇠고기 원형 그대로 1~2일 숙성시켜 고소함을 살린 델리로스트비프,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에 아카시아벌꿀을 첨가하여 달콤한 풍미를 자랑하는 허니햄 등 고급 햄 3종도 함께 선보인다.

존쿡 브랜드 담당자는 “존쿡은 그 동안 반찬용으로 판매되고 있는 햄, 소시지 제품의 용도를 벗어나 브렉퍼스트, 샌드위치, 핫도그, 스낵 등 메인 메뉴로 활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존쿡 제품은 육함량을 높여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오리지널 테이스트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차별화된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특히 이번 딘앤델루카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은 아질산나트륨, 전분 등을 넣지 않고 현지 그대로의 맛을 살리기 위해 새롭게 기획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식품문화를 알릴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딘앤델루카는 1977년 뉴욕 소호에서 개장하여 뉴욕 상류층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리미엄 식품점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한국은 일본, 대만, 쿠웨이트, 두바이, 태국 등에 이어 6번째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지난 9월 19일 첫 선을 보였다.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을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주) 마케팅팀
사원 김정희
02-420-6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