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KT 올레TV 오픈마켓에 브랜드샵 개설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1-09-29 09:24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tour.interpark.com)가 국내 최초 TV 오픈마켓인 KT ‘올레TV 오픈마켓’에 브랜드샵을 개설하고 초특가 여행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TV를 시청하다 리모컨으로 인터파크투어 브랜드샵의 자유여행 상품 및 패키지 여행상품 등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됐다. 10만원 대 해외여행 상품을 비롯해 기존 소셜커머스 특가 상품을 능가하는 크루즈 특가, 해외호텔, 국내숙박, 파격적인 할인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59만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마카오/홍콩 2박4일 자유여행’ 상품이 올레TV 오픈마켓을 통해서는 60% 할인된 23만원대에 판매되는 등 파격 할인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더욱이 올레TV와 인터파크투어만의 단독 구성으로 선보이는 특가 상품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70% 저렴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올레TV 쿠폰 적용 상품은 IPTV 리모컨으로 예약 및 즉시 결제가 가능하며, 그 외 일반 상품은 인터파크투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레TV 오픈마켓은 상품 정보를 VOD(주문형비디오)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키워드 검색, 상품 비교 등의 기능을 구현한다. 또한 판매자에게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를 적용하고 상품을 많이 판매할수록 수수료가 낮아지는 방식을 도입해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기획팀장은 "인터파크투어는 올레TV 오픈마켓 브랜드샵 외에도 그루폰, 티켓몬스터 등의 소셜커머스와 TV홈쇼핑, 자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두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와 마케팅을 통해 고객 혜택을 넓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