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오스티엘의 키즈 브랜드 ‘벨라 오스틴’ 오픈 맞아 다채로운 행사 진행

- 키즈 전문점 벨라오스틴 ‘무료 돌잔치 시식회’ 개최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09-29 10:53
서울--(뉴스와이어)--웨딩, 연회 전문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오는 10월 2일 신촌점 퀸즈 오스티엘에서 키즈브랜드 ‘벨라 오스틴’ 런칭을 기념해 돌잔치를 앞둔 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퀸즈 오스티엘은 2012년 1월에 오픈 예정인 ‘벨라 오스틴’을 위해 최근 리모델링을 마친 상태다. 고품격 서비스와 맛있는 웨딩홀로 서울 강북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퀸즈 오스티엘은 이번 ‘벨라오스틴’ 런칭을 통해 전문 돌잔치 전용관으로서의 면모도 함께 갖출 예정이다.

이번에 무료로 진행되는 ‘돌잔치 시식회’는 참석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당일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돌잔치 당일 주류를 전액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가족 사진 촬영권, 벨라오스틴 20만원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방문하여 상담만 진행한 고객에게도 소정의 답례품을 제공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퀸즈 오스티엘의 김민경 지점장은 “체계적인 고객 분석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오픈 하는 ‘벨라 오스틴’은 돌잔치를 앞둔 서울 신촌, 마포 지역의 부부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것으로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문의:벨라오스틴 신촌점(퀸즈 오스티엘, 02-719-5800)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http://www.queens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