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믹스, 스마트룩스 유저 미팅 개최

- 성형외과 피부과 주요 임상사례 공유

뉴스 제공
메드믹스
2011-09-29 13:28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룩스(SMARTLUX) 제조사인 (주)메드믹스는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르네상스 서울 호텔 루비룸에서 SMARTLUX USER MEETING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메드믹스는 2010년 11월 스마트룩스(SMARTLUX)의 출시 이래, 전국 주요 피부과와 성형외과에 스마트룩스(SMARTLUX)가 보급되었으며, 시술 병원들로부터 다양하고 주목할만한 임상결과와 효과들이 나오고 있다면서, 스마트룩스(SMARTLUX) 사용자와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병원에게 주요 사례를 공유하고자 이번 유저 미팅을 개최한다고 전하였다.

이번 유저 미팅을 통하여 발표하는 연자들 또한 주목할 만하다. 좌장은 우태하 한승경피부과의 이근수 원장이 맡았고, 연자로는 중앙대학교 피부과 김범준 교수, 리더스피부과의 노낙경, 윤성재 원장, 노바피부과의 이인준 원장, 오라클 피부과의 인성일 원장, 메가성형외과의 이영대 원장, 강윤철 피부과의 강윤철 원장이 나선다.

발표 주제로는 기존LED제품의 비교분석과 스마트룩스의 임상 사례(김범준), 프락셔널 레이저 박피술 후 재생치료 사례(노낙경),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탈모치료(이인준),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윤성재, 인성일), 성형수술 후 상처회복 및 치료(이영대), 스마트룩스의 피부질환 적용(강윤철) 등 피부과 와 성형외과 주요 영역에 적용되는 SMARTLUX 의 임상 사례와 효과가 발표된다.

스마트룩스(SMARTLUX)는 특수 의료용 고휘도 LED 인 SLD(Superluminous Diode)로 제작된 광역동치료 (Dynamic Phototherapy) 장비로서 기존의 LED장비와는 광출력이나 효과에서 탁월하다는 우수성이 현장에서 입증되고 있어 국내외 피부과 와 미용성형학과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SMARTLUX USER MEETING 접수는 SMARTLUX 홈페이지(www.smartlux.co.kr)를 통해서 접수 받고 있으며, 전화(02-6443-4000)로 문의하면 된다.

스마트룩스(SMARTLUX)는 강렬한 빛을 발하는 특수 의료용 고휘도 LED인 SLD(Superluminous Diode)를 피부에 조사(照射)하여 여드름 치료, 탈모 및 발모 관리, 피부노화 방지, 미용 성형수술 후 상처 치료, 레이져 시술 후 재생 관리, 화상 치유, 피부 질환 치료 등 다양한 적용 분야에 효과가 있는 안전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스마트광치료(SMART Phototherapy)기기이다.

SMARTLUX 의 특징

1. 스마트룩스는 모든 성형수술 및 피부미용치료 전 후에 사용하실 수 있으며 시술 전 살균효과 및 시술 후 세포재생능력을 확산시켜 시술 후 생기는 멍 , 부기, 홍반 등에서 빠르게 회복시켜 줍니다.
2. 여러 파장대의 치료 헤드(총 6개)로 구성되어있어 높은 강도(특수 의료용 고휘도 SLD 광원)를 통해 짧은 시간 (5~10분)내에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3. 다양한 파장과 강도의 빛을 조사할 수 있어 다양한 목적의 치료가 가능하고 각종 성형수술 및 피부미용시술 후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4. 넓은 조사 범위로 얼굴 전체 및 넓은 바디 치료가 가능합니다.
5. 기존의 레이저 시술과 달리 통증이 없고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시술 입니다.
6. 시술 후에도 상처나 홍반, 딱지 등이 생기지 않아 곧 일상생활이 가능한 바쁜 현대인이 선택할 수 있는 효과적인 시술법입니다.
7. 긴 치료시간과 일상생활의 불편함을 요구하는 기존의 여드름 치료와는 달리 간편하고 안전하게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문의:홈페이지(www.smartlux.co.kr)

메드믹스 개요
2009년 설립된 메드믹스는 각 분야별 전문의들과 전문가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R&D팀을 구축, 상황마다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E, KFDA, FDA, 벤처기업, 기업부설 연구소 취득과 함께 국내외에서 품질에 호평을 받고 있다. 메드믹스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분야의 의료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국내의 우수 의료 제품을 세계 시장에 알리고, 모든 사람이 안전하게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으로 양질의 삶을 영위하는 것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dmix.co.kr

연락처

메드믹스 마케팅
채희문 홍보팀장
02-6443-40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