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시크릿 케이크’ 출시

- 창립 25주년 맞아 1세대 버터, 2세대 생크림, 3세대 무스케이크에 이은 4세대 시크릿 케이크 출시

- 케이크 안에 두 가지 맛 쉬폰 시트와 바삭한 초코쿠키, 부드러운 우유푸딩 채워 다양한 맛 선보여

서울--(뉴스와이어)--“케이크 4.0시대를 열다!”

지금까지의 케이크는 잊어라! 새로운 맛으로 케이크 4.0 시대를 열 신개념 케이크가 나타났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 계열사 (주)파리크라상(대표이사 최석원)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새로운 케이크, 케이크의 세대교체를 이룰 파리바게뜨 ‘시크릿 케이크’을 출시했다.

‘시크릿 케이크’의 비밀은 숨어 있다. ‘시크릿 케이크’는 바닐라 쉬폰과 초코 쉬폰, 바삭한 초코쿠키를 층층이 넣고 그 사이를 부드러운 우유푸딩으로 채운 뒤 겉을 신선한 생크림으로 감싸, 하나의 케이크로 다양한 맛과 질감을 선사한다. 가격은 23000원이다.

‘시크릿 케이크’로 케이크 4.0 시대 연다

국내 베이커리 케이크 시장에서 1세대 버터크림 케이크, 상큼한 과일과 신선한 생크림으로 맛을 낸 2세대 생크림 케이크, 유럽스타일의 3세대 무스케이크에 이어 파리바게뜨가 새롭게 출시한 ‘시크릿 케이크’는 4세대 케이크로 주목해 볼만하다.

또한 파리바게뜨 ‘시크릿 케이크’는 베이커리 선진국인 일본이나 유럽이 아닌 국내에서 최초로 만들어 케이크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다양한 맛을 살린 파리바게뜨 ‘시크릿 케이크’는 여럿이 나누어 먹는 케이크의 특성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미국에 진출해 있는 파리바게뜨 매장을 통해 선보여 해외에서도 케이크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생크림, 무스케이크 등 새로운 케이크 트렌드 창조

파리크라상이 사업을 개시 할 당시만 해도 케이크 시장은 버터 케이크가 전부라 할 만큼 케이크 선택의 폭이 좁았다. 파리크라상은 1986년 체리필링, 블루베리필링, 밀감, 키위 등 다양한 색상을 가진4가지 과일이 장식된 포시즌 생크림 케이크를 필두로, 1997년 바나나 생크림 케이크, 1998년 쉬폰 케이크, 2000년 무스 케이크, 2001년 고구마 케이크, 2005년 단호박 케이크, 치즈케이크 등 베이커리 시장의 새 바람을 일으키는 다양한 케이크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왔다.

문의:080-731-2027 / www.paris.co.kr

웹사이트: http://www.paris.co.kr

연락처

홍보대행 리엔에이치컴
02-776-254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