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용 모니터 전문기업 티브이로직, IBC 2011에서 다양한 신제품 공개

뉴스 제공
티브이로직 코스닥 121800
2011-09-30 09:32
서울--(뉴스와이어)--방송용 모니터 전문기업인 티브이로직(대표 이경국, www.tvlogic.co.kr)은 9월 9일부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RAI 전시장에서 개최된 IBC 2011에서 새로운 컨셉과 강화된 기능으로 무장한 6종의 신제품과 30 여종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IBC 2011에서 새롭게 소개된 XVM-325W는 티브이로직의 최고급 비디오 프로세싱 엔진과 10 bit 드라이버를 장착한 LCD 패널, 광색역 EEFL 백라이트, 3D LUT을 사용하여 가장 까다로운 모니터링 어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고도로 정확한 색 재현력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입력신호 지원과 동시에 PBP, Fast Mode, Waveform, Vectorscope, Range Error, Focus Assist 등 많은 편리한 기능으로 무장하였다.

영상 모니터링 및 편집용으로 개발된 24인치 모니터 LVM-247W는 1920x1080의 Full HD LCD 패널과 정밀 10bit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고해상도와 더불어 풍부한 계조표현력을 제공하며 3G HD-SDI를 포함하는 멀티 포맷을 지원하고 1:1 Pixel 모드, Focus Assist, UMD, Waveform, Vectorscope, Range Error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촬영, 편집 환경에서 탁월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티브이로직의 TDM-243W, TDM-473W는 방송, 중계차, 프로덕션, 포스트 프로덕션용 3D영상 편집 및 모니터링을 위해 고안된 전문가용 3D 모니터로 2D 영상 호환도 가능하며 마이크로 편광 필터를 LCD 패널 위에 부착하여 플리커 현상이 전혀 없고 CrossTalk도 매우 적은 편안하고 깨끗한 3D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10 bit로 구동되는 178°의 광시야각 패널과 12비트 디스플레이 엔진을 사용하였으며, 최적의 컬러 매칭을 위한 3D LUT를 채용하여 2D에서와 마찬가지로 3D에서도 정확한 색을 재현한다. 그 외에도 Waveform, Vectorscope, Picture-by-Picture 모드, Horizontal Flip, 1:1 pixel mapping, Fast Mode (2D), Marker 등 다양한 전문가용 기능을 제공한다.

앞서 세계 최대 규모의 방송관련 전시회인 NAB 2011에서 우수한 기술력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전세계 참관객과 언론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초경량(300g) VFM-056W/WP는 1280x800의 고해상도와 170°의 광시야각을 자랑하는 5.6인치 DSLR 카메라용 뷰파인더 모니터이다.

VFM-056WP는 SD/HD/3G-SDI, HDMI, Composite, Component, S-Video 등 다양한 입력신호를 지원하며, NTSC, PAL, SECAM과 같은 다양한 방송용 영상 포맷을 지원하여 HDMI 단자를 사용하는 DSLR 카메라 뿐만 아니라 SDI와 Component 출력을 지원하는 다양한 업무용 캠코더에 대응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HDMI~SDI 변환 출력, Temperature Adaptive Color 기능, Waveform/ Vectorscope, Range Error, Focus Assist, Luma(Y’) Zone Check, DSLR Scale 등 프로 사용자 중심의 다양하고 유용한 기능들을 제공하며 4면에 장착된 카메라 마운팅 홀, 외광 차단 기능이 뛰어난 후드, 아크릴 필터, 다양한 배터리를 장착할 수 있는 배터리 브라켓 제공으로 실, 내외 촬영 작업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급 최고의 해상도(1024×600)를 자랑하는 7’’ 모니터 LVM-074W는 3G 입력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신호 (3G/HD/SD-SDI, CVBS, Component Video, S-Video, HDMI) 입력을 지원한다. 또한, 170°의 넓은 시야각을 가진 고해상도의 LCD 패널과 정밀한 LED 백라이트를 채용하였으며, 티브이로직의 우수한 이미지 프로세싱 기술이 더해져 더욱 선명한 이미지를 재현한다.

LVM-074W는 외장 Tally, Waveform, Vectorscope, Closed Caption, Focus Assist, Range Error, Luma(Y’) Zone Check , Marker, UMD, 영상 회전 기능, Temperature Adaptive Color 기능 등 프로를 위한 최고의 사양을 갖추었다. 특히 LVM-074W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오프라인 방송관련 잡지사인 TVB Europe에서 선정하는 editor's choice Pick of IBC를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티브이로직(주)의 이경국 대표는 “현재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있는 중요한 시기에 티브이로직의 장점인 독창적인 기술력과 높은 신뢰성을 기반 삼아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한발 앞선 개발에 집중하여 방송용 모니터 전문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높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급성장하면서 디지털 HD 방송장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티브이로직의 선전이 기대된다.

티브이로직(주) 소개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로직 개요
티브이로직(주)은 방송용 모니터 및 관련 기기를 생산하는 벤처기업으로 2002년에 설립되었다. 창사 이래로 디지털 방송과 전문가용 비디오 시장에 필요한 고성능 HD 비디오 장비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항상 더 우수한 품질과 향상된 안정성 제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디지털 방송과 HD 환경의 급속한 성장에 발맞추어 전문가용 방송용 HD LCD 모니터를 출시하여 국내외 시장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방송 업계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당사는 KBS, MBC, SBS, EBS, OBS 등의 국내 지상파 방송국은 물론, BBC, RAI, NBC, CBC, GV 등 해외 굴지의 방송국 및 여러 기관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여 우수한 방송 인프라 구축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vlogic.co.kr

연락처

티브이로직 마케팅팀
070-8668-66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