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웨스트코스트커스텀과 함께 남성미 돋보이는 새로운 지포 자동차 선보여

뉴스 제공
지포
2011-09-30 09:10
브래드포드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지포(Zippo)는 수작업 자동차 전문 튜닝업체인 웨스트코스트커스텀(West Coast Customs®)과 함께 남성미가 돋보이는 지포의 새로운 자동차를 선보였다.

지난달 미국 뉴욕 주 슈일러 카운티(Schuyler County)의 왓킨스글렌인터네셔널 서킷(Watkins Glen International)에서 열린 ‘2011 지포 200 나스카 전국시리즈’ 경주에서 처음 공개된 지포 자동차는 현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최초의 지포 자동차(The original Zippo Car)는 1947년 ‘크라이슬러 뉴요커’ 모델을 수작업으로 개조해 만들어졌으나 1970년대 차량이 분실돼 1996년에는 크라이슬러 뉴요커의 쌍둥이 모델인 ‘1947 크라이슬러 사라토가’ 모델로 동일한 지포 자동차가 새로 만들어졌다.

이번에 선보인 지포의 새로운 차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지포의 브랜드를 잘 반영하는 스타일로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한 지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지포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에 하나인 지포는 1932년 가을 조지 브레이즈델이 미국 펜실베이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에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다. 시간이 흐르면서 플린트 휠과 라이터 몸체(케이스)의 마감 기법에만 개선이 있었을 뿐 지포 라이터는 처음 만들어진 이래로 지금까지 변함 없는 모습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액세서리,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향수 그리고 아웃도어 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열 또는 불을 다루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하며 수제 프리미엄 나이프를 생산하는 W.R Case & Sons Cutlery Company도 소유하고 있다.

지포(Zippo): http://www.zippo.co.kr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슬램 코리아
김주희 차장
02-2186-9893/ 이메일 보내기
김윤정 과장
02-2186-9887/ 이메일 보내기
석 란 AE
02-2186-98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