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중소규모 개발사업 본격화…예신부동산개발 설립

서울--(뉴스와이어)--‘중소규모 주택 개발사업도 이제 브랜드화, 고급화 시대가 온다!’

대규모 아파트 개발 사업과는 달리 중소규모 부동산 개발 사업의 대부분은 공급자 위주의 시장이었다. 계획 단계에서 소비자의 희망이나 욕구가 반영되는 사례는 많지 않았으며 개발자 역시도 미리 반영하지 못한 것에 의한 미분양의 위험성을 가지고 있었다.

사실 개발자와 투자자, 소비자는 신뢰를 바탕으로 같은 방향을 봐야하며 동반자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서로가 윈-윈 할 수 있다. 앞으로는 중소규모 개발 사업도 투자자 위주로 재편되어야 하며 초기 계획단계에서부터 함께 정보를 공유하여야 한다.

또한, 중소규모 개발 사업에서 브랜드가 성공한 사례는 사실 찾아보기 힘든 것이 현실인데 그 이유는 단발성 개발이 그 원인이라 할 수 있다.

예스하우스의 새로운 동반자, 예신부동산개발 주식회사는 위와 같은 모든 관행을 깨고 시행자의 모든 것을 전면에 투명하게 드러내 놓고 개발 단계에서 투자자들의 참여 빈도를 높이고 함께 호흡하며 이익을 공유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예스하우스 교육센터에서는 단지 시세 차익만을 노리고 부동산에 투자했던 과거 패턴을 버리고 일반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노하우를 전수받는 교육 과정과 리츠의 설립 및 운영에 관한 교육도 하반기 개설할 예정이다.

부동산 전반에 대한 전문 교육을 담당해온 예스하우스가 이론적 토대가 되고 이론을 현실화하여 실현이익을 만드는 역할을 예신 부동산개발 주식회사가 하게 된다.

이미 예스하우스 본사 건물에는 재건축 분야 최고 전문가인 J&K부동산연구소 권순형 소장을 비롯하여 토지 공법의 대가 박종철 교수, 절세달인 김윤석 세무사, 경매의 설춘환 교수, 빌라왕 채익종 대표 등이 합류하여 있다. 이제 예신 부동산 개발의 합류로 이론과 현장을 두루 갖춘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 조직이 되었다.

관련 설명회 및 개소식 개요

시간 :2011년 10월 6일 4시부터
장소 :예스하우스 교육센터 /용산구 한강로2가 44-2(삼각지역 3번출구 KT빌딩 뒤)
문의 :02-2299-4033
참가대상:부동산 개발 사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http://www.yeshouse.net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02-2299-40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