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Ⅱ LTE 광고, LTE 속도만큼 빠른 1위 등극
- 삼성전자, 갤럭시SII LTE 속도 차별화 담은 광고 3편 공개
- 갤럭시 모델 아이유, 군인 연기 담은 ‘군대’편 주간 인기 CF 1위 차지…‘직장인’편, ‘대학생’편도 각각 2위, 5위 기록
광고는 ‘군대’편, ‘직장인’편, ‘대학생’편 등 총 3편으로 살면서 가장 시간이 느리게 가는 상황을 재치있게 그려낸 영상을 통해 ‘갤럭시SⅡ LTE’ 제품 출시와 함께 LTE폰의 속도감을 위트있게 보여주고 있다.
‘갤럭시SⅡ LTE’ 광고에서는 이제까지의 3G폰과 차별화된 빠른 LTE의 속도를 ‘이것은 마치 입대를 하자마자 제대를 하는 그런 속도’, ‘이것은 마치 월요일 출근 하자마자 금요일 퇴근하는 그런 속도’, ‘이것은 마치 고3이 되자마자 대학생이 되는 그런 속도’와 같이 간결하고 리듬감있는 카피로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군대’편의 경우 삼성전자 ‘갤럭시’의 모델인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갓 입대한 신병과 제대를 앞둔 말년 병장을 연기하며 ‘갤럭시SⅡ LTE’의 강점인 ‘이제껏 느껴 볼 수 없었던 차원이 다른 속도’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해 국내 최대 광고 전문 사이트 ‘TVCF(www.tvcf.co.kr)’에 게재 하루 만에 주간 인기 CF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직장인’편, ‘대학생’편도 각각 2위, 5위의 순위를 기록하며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든다”, “빠른 속도감이 느껴진다”라는 평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3G 대비 최대 5배 빠른 속도의 ‘갤럭시SⅡ LTE’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으로 풀어 내며 이해를 돕고자 했다”며 “갤럭시SⅡ LTE는 더욱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모바일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진짜 스마트하게 사는 법‘을 제안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과도 일맥상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10월 23일까지 ‘갤럭시SⅡ LTE’의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s2-lte)에서 ‘ 갤럭시SⅡ LTE’의 TV CF의 카피를 이용해 “이것은 마치 OOO한 그런 속도”의 빈칸을 채우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Ⅱ LTE’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 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홍보대행 KPR
안나민 AE
02-3406-2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