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파이터스, 블리즈컨 2011 에서 폐막식 공연 장식

서울--(뉴스와이어)--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푸 파이터스(Foo Fighters)가 10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매진을 기록한 블리즈컨(BlizzCon®) 2011의 폐막식에서 공연을 펼친다고 금일 밝혔다. 현재 입장권이 매진되어 직접 블리즈컨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은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하여 푸 파이터스의 공연을 포함한 이벤트 현장을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로 전세계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으며, 미국에서는 다이렉트TV(DIREC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푸 파이터스는 16년 활동 기간 동안 수천만 장의 앨범 판매 기록을 수립하였고, 여섯 번의 그래미 상 수상과 “Everlong”, “My Hero”, “Learn to Fly”, “All My Life”, “Best of You”, “Pretender”와 같은 모두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친숙한 곡들로 대중들에게 다가왔다. 푸 파이터스의 블리즈컨 공연은 작년에 출연한 터네이셔스 D (Tenacious D) 에서 드럼을 친 그룹 창시자인 데이브 그롤(Dave Grohl)의 화려한 컴백이며, 전세계적으로 1위를 기록한 밴드의 일곱 번째 앨범 ‘Wasting Light’ 홍보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오프닝 무대는 2년 만에 블리즈컨 무대로 다시 돌아오는 “80 레벨 엘리트 타우렌 치프튼으로 알려진 밴드(The Artist Formerly Known as Level 80 Elite Tauren Chieftain)” 가 맡는다. 블리자드 직원들로 구성된 이 밴드는 푸 파이터스의 메인 공연 이전에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그리고 디아블로 세계관에 기반한 기존 곡들 및 새로운 신곡들로 관객들을 흥분시킬 예정이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이틀 간의 블리즈컨 게임 축제는 열정적인 락 콘서트로 컨벤션 센터의 지붕이 날아갈 듯이 폐먁되는 것이 가장 멋질 것이다”며 “블리즈컨 관객은 물론 집에서 행사를 시청하는 사람들 모두 푸 파이터스가 행사장을 무너뜨릴 듯한 기세로 펼치는 폐막식 공연을 기대하기 바란다” 고 전했다.

푸 파이터스의 리더 데이브 그롤은 “미래의 음악 역사가들은 블리즈컨 2011을 푸 파이터스의 장기간에 걸친 걸출한 경력의 정점으로 되돌아 볼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하며 “다음 달에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모두 하나가 되어 애너하임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블리즈컨은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스타크래프트 등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의 세계를 중심으로 전세계 플레이어 및 커뮤니티를 위한 페스티벌이다. 또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커뮤니티가 한 자리에 함께 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는 블리즈컨에서는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패널 토론, 토너먼트 대회, 콘테스트, 블리자드의 현존 게임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게임 시연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아울러, 본 행사는 다채널 인터넷 방송으로 생중계되어 미화 39달러 99센트의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가격과 서비스 가능 여부는 각 지역마다 다를 수 있음)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50 시간이 넘는 인터넷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또한 미국에서는 다이렉트TV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과 구매에 대한 정보는 www.blizzcon.com/live-strea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지속적인 성장 유지와 동시에 다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개발을 위해, 현재 여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의 채용 기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blizzard.com/jo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블리즈컨이 개최되는 날까지 행사에 대한 추가 상세 내용은 www.blizzcon.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lizzard.co.kr

연락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윤지윤 팀장
2175-1380 ext.32430
이메일 보내기

미디컴 PR1본부 2팀
한혜승 차장
02)6370-8064
이메일 보내기

황승현 대리
02)6370-8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