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대 aSSIST 총장, 이남식 박사 취임식 개최

2011-09-30 13:53
서울--(뉴스와이어)--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은 9월 30일 본교 대강당에서 이남식(56) 신임 총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총장은 취임식에서 “aSSIST를 해외 인재들이 찾아오는 국제적인 비즈니스 스쿨로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aSSIST는 사회 흐름에 부응하는 교육시스템과 미래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면서 빠르게 전진해왔다”며, “경영전문대학원의, 또 aSSIST의, 새로운 역사를 창조하기 위해 1,000여명의 CEO 및 사회지도자를 바탕으로 석 박사 과정의 내실을 더욱 탄탄히 하고, 우수 인재를 양성하여 aSSIST의 새로운 비전과 가치를 만들어 갈 방침”이라고 취임소감을 전했다.

aSSIST 제4대 총장, 이남식 박사는 서울대 농과대학 농화학과를 졸업하고, KAIST에서 산업공학석사 및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미시간대 연구원,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책임연구원, KAIST 겸직교수, 한성대 산업시스템공학부장, 국제디자인대학원 부총장, 전주대 총장을 역임했다. 현재 국가식품클러스터 자문위원회 위원장, 국제미래학회 회장,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 직을 겸하고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개요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총장 문휘창)는 기업 핵심 인재교육 No.1 경영전문대학원이다. 2004년 국내 처음으로 설립된 경영전문 대학원대학교로 석·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MBA 과정으로는 핀란드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미국 뉴욕주립대와 공동 운영하는 복수학위 프로그램이 있으며 특히, 1995년부터 진행해 온 알토대(前헬싱키경제대) MBA는 국내 4653명의 최대 동문을 배출하고 있는 대표적인 MBA 과정이다. 스위스, 영국 등 유럽대학과 함께하는 경영학박사 과정도 20년째 운영 중이며, 20여 개 기업과 핵심인재 육성을 위한 맞춤형 교육과정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ac.kr

연락처

서울과학종합대학원
홍보팀 양지영
070-7012-2229
이메일 보내기